밋업 후기 : 콜롬비아 밋업. 보고타에서의 첫 이벤트 (2018. 9. 26)

본 후기는 콜롬비아 보고타 밋업 주최자인 @javierblockpro 가 작성한 후기의 번역본입니다 :slight_smile:

첫번째 밋업은 대성공이었습니다. 120명이 넘는 참석자가 자리를 해주었으며, 모두가 카르다노 블록체인에 대해 더 많이 알고싶어했습니다. 저는 밋업에서 찰스 호스킨슨과 그의 업적, IOHK, 카르다노 재단, 그리고 이머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우리는 카르다노가 해결코자 하는 현재 블록체인의 문제들 : 확장성, 상호운용성, 그리고 지속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또한 우로보로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PoS와 PoW간의 차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눴습니다.

하스켈이 어떻게 쓰이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 밋업은 약 2시간 가량 지속되었고 참석자들의 풍부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채워졌습니다.

밋업 참석자들이 카르다노 재단에 보여준 카르다노에 대한 콜롬비아와 라틴아메리카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밋업에 참석해 열정적으로 배우려는 의지를 보여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이번 밋업에 대해 난 기사입니다. (스페인어)

http://criptoaldia.co/secciones/tecnologia/1120-el-meet-up-de-cardano-en-bogotá-y-su-blockchain-3-0.html

원문 바로가기 : Recap: Colombia Meetup. First event in Bogotá. (26.09.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