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3일 업데이트 정보(한국어 번역)

2020년 3월 13일 업데이트 정보를 한국어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DAEDALUS
CARDANO 지갑
이번 주는 무사히 Daedalus 2.3.0-ITN1을 출시했습니다. 여기에서는 Daedalus 접속 시간 및 동기화 시간의 개선을 의도하여 cardano-wallet 및 Jörmungandr 노드의 새로운 버전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통상적인 유지 관리 업무에 대해서는 사용자 번호, 날짜, 시간 형식의 테스트 커버리지를 구현하고 설정 화면의 테마 선택을 재차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Daedalus에 사용되는 타사 패키지의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
Cardano GraphQL에 CORS 설정을 추가하여 API 액세스의 제어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서는 단일 또는 쉼표로 구분의 오리진 배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GraphQL 스키마용으로 자동생성된 TypeScript 정의도 패키지로 소비자용으로 공개되어 클라이언트측의 유형의 안전성을 위해 실행되는 서비스에 직접 의존할 필요성을 분리하고 있습니다.

CARDANO 탐색기
QA 팀은 QA 테스트 결과에 따라 프론트 엔드의 디자인 및 어플리케이션 로직의 변경을 완료했습니다. 개발의 심화를 보조하기 위해 지속적인 배포 프로세스의 새로운 준비를 확립하고 다른 웹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한 표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ardano.ipclub29.com/update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