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0 추가)다이달루스 지갑 복구 무한로딩 시 해결방법입니다

먼저 지갑클린설치 하기 전 다이달루스 지갑을 완전제거를 합니다.

  1. 다이달루스 지갑을 제어판에서 삭제를 합니다.

  2. 윈도우즈키+R 키를 동시에 누르면 실행창이 뜹니다. 실행창에 %appdata% 를 치셔서 Roaming 폴더로 들어갑니다.
    %EB%A1%9C%EB%B0%8D

  3. Daedalus 폴더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EB%8B%A4%EC%9D%B4%EB%8B%AC%EB%A3%A8%EC%8A%A4

여기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3-1. DB-1.0 을 DB-1.0_backup 으로 폴더이름 변경 후 나머지 폴더및파일을 Shift+del 키로 완전 삭제하는 방법(재설치시 시간절약을 위함입니다. / 이 폴더는 동기화 저장폴더입니다.)

3-2. Daedalus 안의 폴더들을 전부삭제하는 방법. (Shift+del 키로 완전삭제 하셔야합니다.)

  1. 내 컴퓨터를 다시시작합니다.

  2. 중요! 최신 다이달루스 지갑을 설치합니다.(최신버전에서 안정성이 좋아졌습니다.)

  3. 바탕화면에 다이달루스 지갑 아이콘이 설치되있으며 실행을 하여 동기화가 진행되는지 봅니다.
    동기화는 0.02%~0.05% 로 진행되고 있을 때 지갑을 종료합니다. (위의 3번 항에서 3-2로 진행하신 분들은
    6번 7번 건너뛰고 8번부터 보시면 됩니다.)

  4. 윈도우즈 키+R 동시에 눌러 실행창을 여시고 아까 2번항과 같이 실행창에 %appdata% 를 치셔서 3번항의 그림과 같이 다이달루스 지갑 폴더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DB-1.0 , DB-1.0_backup 폴더 두개가 있고 나머지 폴더및 파일이 있을겁니다. 여기서 중요합니다. 기존의 DB-1.0을 삭제 후 전에 백업했던 DB-1.0_backup 폴더의 이름을 DB-1.0 으로 바꾸어줍니다.
    %EB%B0%B1%EC%97%85

  5. 다이달루스 지갑을 실행하시면 동기화 100%완료하고 메뉴화면이 나올겁니다. Restore 를 클릭하여 지갑복원을 시작합니다.
    첫번째 지갑이름탭엔 오류가 있는 지갑과 이름을 다르게 합니다.
    두번째 복원탭엔 복원코드12개를 입력을 합니다.
    세번째 비밀번호 설정을 하지 않습니다.

  6. 설정을 끝내고 복원을 시작하시면 위의 탭에 복원중 0% 에서 서서히 %가 올라갈 것입니다.
    저는 약 1시간30분정도 걸려 복원을 마치고 패스워드를 설정해주었습니다. 그 뒤 지갑이 잘 작동되는지 테스트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잘 작동하고 몇몇분을 도와주며 해결보셨습니다.

따라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되십시오^^

2018.09.30 추가 해결방법

  1. Windows의 자신의 계정명을 영어로 바꾸고 복구하려는 지갑명을 영어로 바꾸어 복구를 해봅니다.
  2. 위와 같이 시도해도 안 될 경우 안전한 다른 컴퓨터에서 복구를 시도해봅니다.
    위의 팁들로 왠만큼 해결을 보고있습니다. 지갑 복구가 안된다고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텔레그램 방에서 제 닉네임을 찾아 1:1 대화를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ip.
지갑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자신의 비밀번호 설정할 지갑에 들어가서 5번째 탭에 Setting 버튼을 누른다.
아래 Password라고 되어있는 곳에 Create버튼을 누른다. 비밀번호를 설정한다.

셋팅 후에 0%나 계속 멈췄던 %가 시간이 지나면서 약 1시간~4시간 기다리시면 서서히 올라갑니다.

오랜만입니다 . 다이달로스 복원후 동기화 100% 되고나서 트랙잰션이 계속 로딩만 되는
중입니다 왜그럴까요 .비밀번호 설정하면 가능할수 있다는 정보를 보고나서 설정하였는데
지금은 비밀번호 설정 무한로딩중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