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재단] Cardano 생태계 출신 대표자 영입을 통한 위원회 확장

Cardano 생태계 출신 대표자 영입을 통한 위원회 확장

2018년 12월 14일 스위스 주크- Cardano 재단은 오늘 회의에서 Cardano 생태계의 검증된 전문가 3명과 함께 재단 위원회를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 선출된 Cardano 재단 위원회 위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Nathan Kaiser, IOHK 법률 고문
  • Manmeet Singh, Emurgo CIO
  • Domino Burki, Du Lac Capital Ltd. 의 관리 파트너

Nathan Kaiser는 Cardano 재단 위원회의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Michael Parson가 위원장직에서 사임한 후 잠정적으로 해당직을 맡고 있던 Pascal Schmid의 자리를 이어받게 됩니다. Pascal Schmid는 계속해서 재단 위원회의 위원으로 남게 됩니다.

Pascal Schmid: "단기간에 3명의 검증된 전문가를 이사회에 영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는 Cardano 재단이 이제 탄탄한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재단의 목적 달성을 위해 앞으로의 임무에 전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Nathan Kaiser: "Cardano 재단에 있어 매우 민감시기에 막중한 일을 해낸 Pascal Schimd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Pascal의 지식과 3명의 재단 위원회 위원들이 보유한 능력은 함께 시너지를 창출해 냈습니다."

Nathan Kaiser 는 Charles Hoskinson과 Jeremy Wood가 설립 한 기술 회사인 IOHK의 법률 고문입니다. Nathan은 중국 및 중화권에서 변호사로 18년 이상 일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출신인 그는 취리히, 베를린, 홍콩, 타이베이의 변호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anmeet Singh 은 2017년 일본에서 설립된 Emurgo의 CIO입니다. Emurgo는 상용 벤처를 개발/지원/설립하고 Cardano의 분산형 블록체인 생태계 활용을 담당합니다. Manmeet Singh은 2001년부터 금융, 투자 자문, 교육, 무역, 기술 산업 전반에 걸쳐 신규 기업들을 설립해 왔습니다.

Domino Burki 는 15년 이상 경력의 금융 및 컴플라이언스 전문 변호사로서, 현재 스위스 소재 일반자산관리 및 가문자산관리 기업인 DuLac Capital Ltd.에서 파트너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부터는 디지털 변혁 관련 국제 투자 컨설팅 회사 xUpery LtD의 공동 설립자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원문 바로가기: https://cardanofoundation.org/en/news/cardano-foundation-statement-14th-december-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