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go사의 플랫폼과 카르다노

이머고사는 카르다노 플랫폼을 상용화하는 것을 목표로 여러 가지 사업모델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금융 분야에 대한 카르다노 플랫폼 활용에 많은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Emurgo사와 업무제휴를 하고 있는 Ergo프로젝트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Ergo는 계약상 통화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탄력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로 카르다노 프로젝트처럼 연구 기반(몇 편의 논문을 이미 공표) 플랫폼 개발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금융계약을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주된 초점을 맞춘 앱용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서 이 플랫폼의 특징 중 하나로 거론되는 계약상 통화는 모든 코인에 보호스크립트 (추가 사용자 지정 데이터와 함께)를 첨부하여 비트코인의 계약 작성 방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근이 도입되어 스마트계약이 현실화 될 때 금융거래의 복잡성을 효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 앱이 이용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이하 Ergo사의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Ergo는 계약상 통화를 위한 탄력적인 플랫폼입니다. 금융계약을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주된 초점을 맞춘 앱용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Ergo는 기존 블록체인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기술 및 경제적 개선을 포함합니다.
Ergo의 모든 코인은 Σ-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강력하고 프로토콜 친화적인 스크립팅 언어인 ErgoScript의 프로그램으로 보호됩니다. 코인을 사용할 수있는 조건 (누가, 언제, 어떤 외부 조건에서, 누구에게 등)을 사용할 수 있는지 지정합니다.

라이트 노드의 확장된 지원은 Ergo가 최종 사용자에게 친숙하게 만들고 휴대폰과 같은 일반 장치에서 신뢰없이 계약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장기적으로 유용하기 위해 Ergo는 장기 생존성 접근 방식을 엄격히 따르고 있습니다.
Ergo는 미래에 보안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광범위한 연구 솔루션을 사용하는 동시에 새로운 경제 모델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 저하를 방지합니다.

마지막으로 Ergo는 자체 수정 가능한 프로토콜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향후 자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생존 가능성과 자체 수정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Ergo에 탄력성을 부여합니다.

여기서 이 플랫폼의 특징 중 하나로 거론되는 계약상 통화는 모든 코인에 보호스크립트 (추가 사용자 지정 데이터와 함께)를 첨부하여 비트코인의 계약 작성 방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Ergo 애플리케이션은 실행과 관련된 데이터도 포함하는 상자에 내장된 보호스크립트 측면에서 정의됩니다.
우리는 계약에 의해 사용이 제한되는 Ergs 및 보조 토큰에 대한 계약상 통화라는 용어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일부 m-of-n 서명에 의한 정기적 인 보호 외에도 Ergo는 이러한 코인의 가능한 수령인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복잡한 조건을 가진 계약일 수도 있습니다.
이 "체인"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임의의 복잡성에 대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계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상 Faq | Ergo

참조 링크
웹사이트 : https://ergoplatform.org/
Twitter : https://twitter.com/ergoplatformorg
Wiki : Home · ergoplatform/ergo Wiki · GitHub
Github : GitHub - ergoplatform/ergo: Ergo protocol description & reference client implementation
Documents : Documents | Ergo
텔레 그램 : Telegram: Contact @ergo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