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는 암호통화의 구글이나 아마존이 될 수 있다?

카르다노는 암호통화의 구글이나 아마존이 될 수 있다는 기사입니다.
출처: https://cryptorecorder.com/2019/03/11/cardano-ada-could-be-the-google-or-amazon-of-crypto/
저자: Nicolas
게재일: 2019년 3월 11일

닷컴 버블이 터졌을 때 가치있는 것이 나올 것이라는 기대는별로 없었다. 그러나 재계에서 현재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기업이 증가했다. 아마존과 같은 회사는 시가 총액 1조 달러를 훌쩍 뛰어 넘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게 성장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 났는가? 그것은 닷컴 버블의 파도를 탄 많은 수준 낮은 회사들과 함께 과열된 시장 이었지만 그러한 사실을 뒷받침하는 어떠한 펀더멘탈도 존재하지 않았다는 사실로 귀결된다. 동일한 시나리오가 암호 통화영역에서 재현될 수 있다.

지난 1년 동안 암호통화는 심하게 우울해졌으며 자금이 말랐기 때문에 많은 프로젝트가 불안정한 환경에 처해 있다. 현재의 시나리오가 계속되면 대부분의 약한 프로젝트가 복구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건전한 프로젝트가 더 강해지고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마존과 구글의 닷컴과 마찬가지로 더 강해질 수있다.

그 어느때보다 강하게 부상할 수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Cardano (ADA)이다. 우선 Cardano는 블록체인 기술의 채택을 막고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예를 들어 확장성은 블록체인 기술을 전면적으로 채택하는 데 큰 장애물이었다. 이를 대규모로 채택하려면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동료가 검토한 Proof-of-Stake Ouroboros 알고리즘 덕분에 Cardano는 확장성이 뛰어난 블록 체인으로 분산화 문제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 외에, IOHK 연구자들은 Ouroboros의 사이드체인을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Cardano 확장성은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필적하는 수준으로 확장됩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분산화가 사회에서 뿌리 내림에 따라 카르다노의 가치가 수년에 걸쳐 커질 것이라는 의미이다.

그 외에, IOHK 팀은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전 세계 각지의 정부와 관계를 발전시켜 왔다. 이것은 블록체인이 사회에서 뿌리 내릴 때 Cardano가 정책의 중심에 서고 Cardano가 번성 할 수 있는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장 필요한 국가에서 유리한 정부 정책을 채택하면 그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증가 할 수 있다. 카르다노의 가치에 대한 장기적인 닻이다.

마지막으로, Cardano는 그 발전을 마지막으로 볼 돈이 있습니다. 돈 부족은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사라질 가능성이 큰 이유 중 하나이다. Cardano는 이 도전을 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2017년의 암호 버블이 최고조에 달했기 때문에 IOHK가 Bitcoin (BTC)에서 이탈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Cardano에서 끝까지 편안하게 작업할 수있는 충분한 리소스를 확보하고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카르다노에게 장기적으로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현실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수 년이 걸릴지 모르지만 카르다노는 궁극적으로 미래의 분산 경제를 정착시킬 수 있다.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보상이 될 수 있다.

번역: Paul 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