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찰스 스테이킹 풀 관련 라이브 방송 한국어 정리

1/23일 찰스의 Stakepool Taskforce와 Staking에 대한 라이브 방송 한국어 정리 요약 입니다.:grinning::grinning:

2 Likes

스테이킹풀 태스크포스 관련 안내사항:

  1. 만일 스테이킹과 관련해 의문 사항이 있거나 지분 풀 운영 및 스테이킹 테스트넷 참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양식을 작성해주십시오. 그리고 메모란에 telegram ID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 모두가 한 곳으로 집결하는 것이 중요하니, 이번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정한 Telegram 채널에 가입해주십시오.
  3. 여기에서는 스테이킹과 관련한 모든 질문과 우려 사항을 제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4. 이 그룹에 가입하는 사용자는 여러 질문을 선별하고 집계할 수 있는 개인이나 단체를 선출해야 할 것입니다.
  5. 이후 이들 질문은 담당팀이 체계적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IOHK로 전달되게 됩니다.
  6. IOHK 역시 Cardano에서 스테이킹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그래픽, 동영상, 정보 자료를 제작하는 데 있어 이 질문과 답변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의 도움에 힘입어 저희 컨텐츠가 제작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일반인들도 스테이킹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등록과 지분 풀이 무엇인지, Ouroboros 뒤에 작동하는 역학 관계는 무엇인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7. 준비가 끝나는 대로 지분 풀 실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테스트넷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므로, 잊지 마시고 등록 양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