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우, 카르다노 메인넷에 출시

말로우(Marlowe)가 카르다노 메인넷에 출시되었습니다.

marlow_is_live

:thread: 신나는 소식입니다! 이제 얼리 어답터들이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인넷에서 #말로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로우는 #카르다노에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생성하고 배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직관적인 방법입니다. 말로우가 특별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point_down:

:shield: 안전 최우선:

말로우는 @tweagio의 내부 및 외부 감사를 받았으며, 메인넷에서 컨트랙트를 사용하기 위한 안전한 환경을 보장합니다. 이는 공식적인 증명, 테스트 및 분석 도구를 통해 강력한 보증을 제공하는 #Plutus의 강점을 활용합니다.

:hammer_and_wrench: 가드레일:

말로우 플레이그라운드는 실제 자금으로 메인넷에 배포하기 전에 컨트랙트를 테스트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books: 접근성:

튜토리얼, 가이드, 우수 사례를 통해 말로우를 사용자 친화적이고 접근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자바스크립트 및 하스켈과 호환되며 스마트 컨트랙트를 디앱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zap: 빠르고 효율적:

재사용 가능한 컨트랙트 템플릿과 말로우 런타임 API와의 직관적인 통합 및 @DemeterRun 과의 직관적인 통합을 통해 말로는 #카르다노 생태계 내에서 구축하고자 하는 개발자를 위한 효율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globe_with_meridians: 스마트 컨트랙트 생성:

말로우는 점점 더 많은 언어와 도구가 제공되는 카르다노에 합류하여 스마트 컨트랙트를 생성, 배포, 수익화할 수 있는 툴킷을 제공합니다. Web3 커뮤니티와 신규 사용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handshake: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사용성, 문서화, 사용자 경험 등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해 개발자들의 협업을 환영합니다. 아래 링크의 IOG 젠데스크(ZenDesk)를 통해 여러분의 인사이트를 공유해 주시고, 함께 말로우의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켜 보세요! https://iohk.zendesk.com/hc/en-us/requests/new

:open_book: 더 자세히 알아보기:

말로우를 더 자세히 살펴볼 준비가 되셨나요? 컨트랙트 템플릿, 사용 사례 및 단계별 튜토리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종합 문서를 확인하세요. 지금 바로 말로우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 원문: https://twitter.com/marlowe_io/status/1663480828016435200
* 번역: Ilhun@CryptoVeri :twitter: enics_sky@naver.com

이 글은 카르다노 번역 포럼에 게시된 글입니다. 더 많은 번역물을 통해 카르다노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point_right: 카르다노 한글 번역본 링크: Topics tagged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