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밋업이 서울에서 개최된다면?

안녕하세요 카르다노 재단 한국 커뮤니티 매니저 김예지입니다.
카르다노 재단 서울 밋업 개최를 위한 사전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 밋업이 서울에서 개최된다면, 오셔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주시겠습니까?

  • 참석하고싶습니다.
  • 관심 없습니다.

0 voters

밋업에 바라는 점이 있는 경우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yeji.kim@cardanofoundation.org 로 언제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곧 서울에서 뵙겠습니다 :wink:


카르다노 소식을 가장 빨리 받아 보는 방법
cardano.org 하단 뉴스레터를 구독 하세요!

1 Like

Haskell의 Creator 중에 한 분이신 Philip Wadler님을
카르다노 서울 밋업에 초대해서 강연을 해 주시면 하스켈 및 플루투스를 활용해 향후 카르다노 플랫폼에서 댑을 개발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IOHK 유튜브 동영상에서 본 Philip Wadler님의 에너제틱한 강연을 서울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PLEASE!!

3 Likes

기대댑니다!!!

1 Like

부산도 기회를 주세요 ㅋ !

1 Like

안녕하세요 @KIMSOHAK 님! 부산에서 meetup을 직접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에도 @bumblebee2018 님과 같은 분들이 계시니 함께 작은 모임으로 시작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slight_smile:

밋업 개최 방법에 대한 글은 아래에 있습니다!
https://forum.cardano.org/t/hosting-your-cardano-meetup-and-how-to-get-started/9500/28

2 Likes

2019년 트랜드가 아무래도 실제 작동하고 서비스로서의 블록체인이 되어야 할 듯 싶습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카르다노의 노력과 2019년 계획을 창시자 찰스 호스킨스를 모시고 진행하면 어떨까요?
2019년 3월에 홍콩에서 컨퍼런스 계획이 있으니, 스케줄을 연장해서 서울에서 모시고 진행하면 좋을 듯 합니다.
장소 대관은 일정만 어레인지 해 주시면 찾아 보겠습니다. (100명 규모 수준의 컨퍼런스 홀을…)

2 Likes

안녕하세요 Cardano Community team 입니다. 한국에서 Cardano meetup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함께 의견 나누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koreana 아울러 아래 한국 밋업 페이지에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3월 9일 카르다노의 갤10 월렛에 테스트는 좋은 홍보 이슈가 될 듯 싶습니다.
연락처를 공개해 주시면 관련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2019년 2월 26일 (화) 오후 6:30, Yeji Kim via Cardano Forum cardano@discoursemail.com님이 작성:

안녕하세요 Cardano community입니다. 문의사항 등 관련 내용은 yeji.kim@iohk.io로 메일 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