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기술보고서 2022년 3월 25일(한국어판)

주간기술보고서 2022년 3월 25일

이번 주 업데이트 정보

DAEDALUS

최신 macOS Monterey (v.12.3)에서 Daedalus 설치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고 QR 코드를 사용하여 PDF 주소 내보내기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향후 출시 예정인 하드웨어 지갑, ledger-js v.5.0을 테스트하고 통합했습니다.

ADRESTIA

cardano-wallet의 노드 v.1.34.1로 업데이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계속해서 토큰의 민트와 번을 추가한 새로운 거래 워크플로작업을 했습니다.

DB 계층의 재설계, cardano-wallet에 "라이트"모드 추가, cardano-js-sdk MVP에 임했습니다.

네트워크

오류 처리를 위해 DNS의 이전 IP 주소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OSim의 성능 속성을 개선하고 확산 시뮬레이션에 대한 노력을 계속했습니다.

CARDANO 분산

자발적으로 채워진 테이블 (예 : Byron에서 Shelley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UTXO 테이블)에 대해 하드 포크 콤비네이터의 개발기이행로직 작업을 했습니다. 노드의 UTXO HD 버전의 성능 속성을 조사하고 파이프라인 설계를 병합하고 구현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Hydra 팀은 리옹에서 Hackason을 개최했고, 여기에서 첫 Hydra-node를 Cardano 공용 테스트넷에 연결했습니다. 샘플 DApp에서 Hydra Head 프로토콜 사용 실험을 수행하여 새로운 Hydra Head 프로토콜 웹사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매뉴얼, 핵심 개념 개요, 토폴로지 및 API 참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OGUEN

Plutus 팀은 버전 유형을 설명하고 디버그 환경을 개선하고 핵심 사양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원가계산함수를 저장하기 위해 BuiltinRuntime을 업데이트하고 정수지수함수를 Prelude에 추가했습니다. 블록 당 Plutus 스크립트 메모리 유닛 제한을 56M에서 62M으로 증가시키는 트리거가되는 업데이트 제안을 실시했습니다. 이 증가 조정은 지속적인 최적화와 네트워크 용량 증가의 최신 조정입니다. 이것은 2022년 Cardano가 미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스케일링의 일환입니다.

Marlowe 팀은 Oracle 입력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marlowe-contracts 옵션 예제를 확장하여 marlowe-contracts에서 Oracle 입력을 기반으로 장벽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커버드 콜 템플릿에서 marlowe-cli를 실행하는 스크립트를 추가하여 계약 닉네임을 저장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상

번역: Paul Ko (카르다노 앰버서더, JOY & HOPE 풀 운영자, 카르다노 사랑방 운영자)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