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기술 보고서 (11월, 2021) > 2021년 11월 5일

주간 기술 보고서 ​​(11월, 2021) > 2021년 11월 5일

이번 주 업데이트 정보

DAEDALUS

이번 주에는 Daedalus의 시작 시퀀스를 최적화하고 최신 LedgerJS를 통합했습니다. 또한 Catalyst 등록에 대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기 시작하여 거래 금액과 지갑 잔액을 숨기는 ‘디스크레스트’ 모드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ADRESTIA

이번 주에는 계속해서 월렛 백엔드와 플루토스 애플리케이션 백엔드(PAB)의 통합에 집중했습니다.

엔드 투 엔드 테스트 자동화, 테스트 커버리지 확장, 수수료 계산 최적화에도 노력했습니다.

또한 Daedalus 사용자에게 미결산 트랜잭션 세부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엔드포인트를 완료했습니다.

네트워크

이번 주에는 P2P 기능의 IPV6 지원을 완료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검토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포크 카운터와 소켓 테스트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P2P 마스터 브랜치, 특히 비 P2P 코드에서 사용된 커밋에 대한 검토를 계속하여 사양 검토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DEVOPS

이번 주에는 노드 v.1.31.0의 릴리스 및 배포 준비를 진행했으며 월렛의 닉스 플레이크 지원을 위해 노력했으며 비트 그라파나를 업데이트하여 선언형 경고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cardano-ops의 전파 지연 대시보드를 작업했습니다.

CARDANO 분산화

이번 주에는 리포지토리에 새로운 벤치마크 메모리 사용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벤치마크 결과로 타겟 개선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스냅샷간에 스테이크를 공유하고, 스테이크 분포와 보상 계산을 보다 균일한 방식으로 단계적으로 계산하여(스테이크 풀이 아닌 스테이크 자격 증명의 세분성으로), 위임 스테이크안에서 스테이크 자격 증명에 의해 키 설정된 세 가지 지도를 융합했습니다.

또한 보상 및 인증 스크립트를 CI에 통합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Cardano 노드 테스트를 실행하여 발생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Hydra의 계획 및 개발 작업은 진행 중입니다. cardano-node, cardano-ledger-specs, Plutus 최신 버전에서 종속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Head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의 다이렉트 체인 컴포넌트에 임해, 라이트 월렛 워크숍용의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GOGUEN

이번 주 Plutus 팀은 소규모 스크립트 출력을 위해 컴파일러를 최적화하기 위해 벤치마크를 추가로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Haddock의 사소한 수정과 조직 변경을 통해 stack.yaml을 cabal.project에 동기화했습니다.

Marlowe 팀은 교육 팀과 함께 Marlowe 선구자 프로그램을 계획했습니다. 또한 Marlowe Playground 클라이언트를 수정하여 Marlowe Run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