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기술보고서 (11월, 2021) > 2021년 11월 12일 업데이트 정보

주간기술보고서 ​​(11월, 2021) > 2021년 11월 12일 업데이트 정보

DAEDALUS

이번 주에는 예정된 Daedalus 4.5.0 릴리스를 준비했습니다. 여기에는 Catalyst Fund7 유권자 등록, 스테이크 풀 포화 경고 및 Cardano 노드의 RTS 플래그가 포함됩니다.

ADRESTIA

이번 주에도 월렛 백엔드(WBE)와 플루투스 애플리케이션 백엔드(PAB) 통합에 집중했습니다.

Plutus 트랜잭션 잔고, 서명 및 전송을 위해 설계된 모든 새로운 엔드포인트 및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MVP1 범위의 테스트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e2e 테스트를 자동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정비했습니다.

네트워크

이번 주에는 P2P 마스터 브랜치를 검토하는 동안 제안된 변경에 대한 노력을 계속했습니다. 또한 P2P 노드에 부하가 걸렸을 때 연결 메신저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처하고 테스트넷 시뮬레이션을 계속 실행하고 아웃바운드의 거버너 액션을 정리하고 포크 카운터를 승인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사양을 계속 검토했습니다.

DEVOPS

이번 주는 최신 노드 버전(v.1.31.0)의 테스트와 배포에 집중했습니다.

CARDANO 분산화

이번 주에는 스테이크 분포와 보상 계산 컴퓨팅의 범위를 넓히고, 속성 테스트를 조정하고,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스테이크 자격 증명 맵 병합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ADA 전용 TxOut 크기를 보다 컴팩트하게 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DB Sync의 버그를 해소해, 노드 속성을 갱신했습니다.

Cabal의 Windows 종속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여기에는 기술 지침 업데이트 및 다양한 테스트도 포함됩니다. 또한 MempoolCapacityBytesOverride 설정을 문서화했습니다.

Hydra의 개발 작업은 진행 중입니다. 라이트 월렛과 바쇼 워크숍을 개최하고, 여기에서 다양한 기능에 대한 견해를 정리하여 향후 프로젝트 계획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임팩트 맵과 송신 프로세스를 일치시키고 체인 상호 작용 구성 요소에서 샘플 코드를 테스트했습니다.

GOGUEN

이번 주에 플루투스팀은 플루투스 애플리케이션 백엔드(PAB)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으며 스마트 계약 개발자들이 cardano-wallet과의 통신 테스트를 지원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balanceTx, signTx, submitTransaction 엔드포인트를 통한 cardano-wallet 백엔드 통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합을 로컬 개인 테스트넷에서 구성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pab-local-cluster 도구를 사용하고 공용 테스트넷에서 이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시연하는 데 필요한 일련의 스크립트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plutus-core-specification 문서를 업데이트하는 작업도 수행했습니다.

Marlowe팀은 메타데이터를 배포하기 위한 대체수단과 Nami 월렛에의 연결 가능성을 검토했습니다. 또한 web-common 및 marlowe-website 모듈을 추출하여 다른 리포지토리로 분리하여 ACTUS 계약 조건의 JSON 직렬화 필드 이름에 전체 식별자 이름(두문자 단어가 아닌)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테스트넷용 Marlowe Run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상

번역: Paul Ko (카르다노 앰버서더, JOY & HOPE 풀 운영자, 카르다노 사랑방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