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기술 보고서> 2021년 10월 1일

주간 기술 보고서> 2021년 10월 1일

이번 업데이트 정보

DAEDALUS

이번 주는 cardano-wallet과 cardano-node를 포함한 Daedalus Testnet 4.3.2 릴리스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네이티브토큰 전용 화면의 구현과 Cardano 노드 시작이 느리다는 문제에 대한 조사를 계속했습니다.

ADRESTIA

이번 주, 지갑 백엔드와 Plutus 응용 프로그램 백엔드 (PAB) 통합에 집중했습니다.

이 작업에는 새로운 Plutus 거래 잔고 및 서명 엔드 포인트의 도입 코인 선정 알고리즘의 조정, 거래 수수료의 계약 실행 비용의 결정, 담보, TxOuts에 첨부된 데이텀 처리 등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Adrestia팀은 지갑 백엔드를 향후 하드포크에 대응할 수 있는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현재 같은 목적을 위해 Rosetta와 GraphQL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신제품은 10월 초순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팀은 Lightwallet을 지원하는 GraphQL의 새로운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있으며, cardano-wallet의 데이터베이스 계층의 개선 및 버그 수정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NETWORK

이번 주는 OSX 커널과 cardano-ping 연결 프로토콜의 버그를 발견하여 수정했습니다. 또한 P2P 마스터 브랜치에 통합되는 일련의 풀 요청과 프루닝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연결 관리자의 사양을 확인하고 테스트에 관한 문제의 특정과 우선 순위를 정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DEVOPS

이번 주는 노드 v.1.30.1 출시와 함께 하드 포크의 테스트와 향후 계획에 임했습니다. 자동 테스트의 관점에서 Bitte CI를 개선하고 MOE 배포를 준비하고, ERC20 변환기의 배포안에서 몇 가지 개선을 하였습니다.

CARDANO 분산

이번 주는 노드 v.1.30 출시 태그의 벤치 마크에 임했고, 트랜잭션 witness이 결함문제를 해결하였고, 나아가 트랜잭션 생성기 업데이트 및 워크 벤치와의 통합을 실시했습니다.

노드 로깅 인프라의 재작성, trace-dispatcher와 trace-forward 큐 관리의 리뷰, 노드 통합 수정의 Rebase 및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또한 노드 메모리 사용량 측정 벤치 마크의 탑재에도 착수했습니다.

Plutus 스크립트를 철회하고 인증하기 위한 쉘 스크립트에 대해서도 작업이 진행 중이며, 팀은 또한 메인넷 설정 파일을 점검하고 AssetName 직렬화 결함을 수정하고 cardano-cli 트랜잭션 표시의 비직렬화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GetChainBlockNo과 GetChainPoint 로컬 상태 쿼리를 사용하는 쿼리 팁을 업데이트하고 테스트했습니다.

GOGUEN

이번 주 Plutus 팀은 모든 의존관계를 업그레이드 하여 노드 버전 1.30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Plutus 응용 프로그램 백엔드 (PAB) 재부팅 시나리오 테스트나벤치 마크에도 임했습니다. 임의의 테스트넷에 연결하기 위한 노드의 설정 방법에 관한 문서도 공개했습니다.

Marlowe 팀은 지난 주말 Cardano 서밋 2021에서의 발표를 위해 Marlowe Run 데모에 임했습니다. 문서 팀은 Marlowe Run를 지원하는 몇 가지 항목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팀은 ACTUS 계약 리팩토링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