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커뮤니티 뉴스레터 - 2019년 5월 31일

Cardano 뉴스레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ardano 뉴스레터는 Cardano community팀이 격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프로젝트 소식과 이벤트 소식등을 받아보세요!


Cardano Effect 인터뷰 - David Esser

Cardano 수석 제품 매니저인 David Esser는 Cardano Effect 팟캐스트 에피소드에 참여하여 자신의 배경, IOHK의 연구 및 정형 방법 접근법 및 Cardano의 다양한 개발 단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David Esser는 또한, 다가오는 스테이킹 테스트넷에 관한 소식도 전했습니다.

에피소드 바로가기


스테이킹(Staking) 테스트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Stake Pool Best Practices 공식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텔레그램 그룹에서는 다른 Cardano 커뮤니티 회원들과 스테이킹과 관련된 모든 것을 토론하고 자사의 테스트넷 프로그램에 관한 최신 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ake Pool 워킹그룹 채널 참여


Yoroi Firefox버전 출시

Yoroi는 Emurgo가 제작한 Cardano의 경량버전 클라이언트 지갑으로 이제 Firefox 사용자분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Firefox 버전을 설치하려면 Firefox 67로 업데이트하십시오. Yoroi 지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irefox 버전 Yoroi 다운로드


IOHK 서밋 주요 내용 스케치

Cardano 생태계에 종사하는 직원들, 커뮤니티 회원, 블록체인 애호가 및 업체들이 전 세계에서 IOHK 서밋에서 모여 블록체인 산업이 직면한 문제들에 대해 협역을 진행했습니다. Emurgo와 IOHK의 홈페이지에서 각각 서밋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 서밋에서 여러분 모두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IOHK 하이라이트 영상

Emurgo 하이라이트 영상


새로운 Cardano 탐색기, Seiza 출시

Emurgo는 Cardano Foundation의 지원으로 출시된 Cardano 블록체인 탐색기 (Explorer)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Seiza는 Cardano 커뮤니티 및 ADA 소지자들을 위해 Emurgo가 출시한 최신 제품으로서 새로운 탐색기 기능,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Cardano Foundation의 재정적 지원으로 이번 Seiza의 출시가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Seiza에 대한 Emurgo의 블로그 게시물(영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eiza 관련 블로그 바로가기


IOHK, 몽골에서 양해각서(MoU) 체결

몽골의 프론티어 핀테크 서밋에서 IOHK는 Mongolian Blockchain Technology and Cryptocurrency Association 및 Mongolian Fintech Association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관련한 Charles Hoskinson의 블로그 포스트를 읽어보세요!

찰스 호스킨슨 블로그 포스트


Cardano 밋업 참가 신청하기


한국어 카르다노 뉴스레터 구독 하기!!

  • https://www.cardano.org 하단 Sign Up을 통해 등록하신 후, 이메일함에서 확인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otwo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