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URGO: 온라인에서 만나보는 EMURGO 공식 굿즈

쇄도하던 요청에 힘입어 마침내 EMURGO 굿즈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Cardano의 공식 상업 부문인 EMURGO는 여러분이 오래 기다렸던 공식 굿즈의 온라인 런칭을 마침내 발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지금부터 전 세계의 Cardano 팬과 ADA 소지자 여러분은 Cardano 굿즈 리테일러인 CryptoSupremeEMURGO 굿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공식 EMURGO 굿즈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Cardano 채택에 대한 여러분의 지지를 보여주는 데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72가지 신상과 8가지 독점 디자인!

EMURGO 굿즈 스토어에는 공식 EMURGO & Yoroi 브랜드 티셔츠, 백팩, 커피 머그잔, 랩탑 슬리브, 스티커, 아이폰 케이스 및 기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런칭한 스토어에서는 Cardano 2주년 기념, Yoroi, Cardano 개발자를 안아주세요(이 동영상에서 Nico와 Sebastien이 입었던 바로 그 디자인!)와 같은 8가지 독점 디자인을 포함한 기타 멋진 디자인과 72가지의 신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MURGO 굿즈의 카테고리는 남성복, 여성복, 가정/사무용품, 액세서리로 구분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남성복과 여성복 모두 현재 모든 사이즈(S~XL)가 입고되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무려 4가지!

앞으로 다가오는 Shelley 롤아웃에 집중하고 있던 Cardano 팬 여러분을 위해 EMURGO는 독점 핼러윈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HERE’S SHELLEY” 티셔츠, 후드티, 랩탑 슬리브, 아이폰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스토어는 할로윈 시즌에 딱 맞는 할로윈 테마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블랙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때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EMURGO는 앞으로도 새로운 시즌에 걸맞는 멋진 디자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EMURGO 스토어를 즐겨찾기 하세요!

AmazonPay와 PayPal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CryptoSupreme의 EMURGO 스토어

드디어 선보입니다.

오랫동안 Cardano 커뮤니티는 EMURGO 의류 및 굿즈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해왔으며,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왔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EMURGO 팀처럼 EMURGO 공식 제품을 착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URGO 제품을 구매하고 착용하고 사용하는 것이야말로 Cardano의 인지도를 높여 EMURGO와 Cardano 생태계에 대한 여러분의 지지를 표현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트위터에서 여러분의 신상품을 찍은 사진에 @emurgo_io를 태그하여 커뮤니티에 대한 여러분의 자부심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공식 굿즈 디자인을 포함한 최신 소식과 개발 관련 소식을 받아보려면 소셜미디어 채널과 공식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참고하십시오. 굿즈와 관련한 문의는 언제든지 venus@emurgo.io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