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킹 절차와 ITN 보상 복원 방법

스테이킹과 ITN보상을 복원하시려는 분들께 절차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로 해 주세요. ■ 스테이킹 하고 싶은 분 : 다음 4 STEP를 밟으시면 됩니다.
만약 Yoroi에서 꼭 스테이킹(위임)에 참가하고 싶은 경우 Yoroi 브라우저 버전은 10일경 모바일 버전은 1주일 정도 기다리셔야 될 것 같습니다. 만약 하드웨어 지갑에서 꼭 위임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 몇 주 더 기다리셔야 됩니다.

STEP1 :
(1) 녹색 다이다로스를 다음 사이트에서 녹색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2) “다이다로스를 닫은 후” 설치

  • 하드웨어 지갑 Yoroi (확장 PC판) Yoroi (모바일 스마트폰 앱버전)을 사용하던 분은 녹색 다이다로스에서 "복원"하시면 됩니다.
    *다이다로스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지갑이 나타나지 않는 분도 녹색 다이다로스에서 “복원"합니다.
    ※ 주의 사항: “다이다로스를 닫지 않고” 진행하면 초기 파일 - 오류가 발생함. 버튼이 작동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컴퓨터를 재기동합니다.

STEP2 :
동기화가 완료된 후 다이다로스에서 새롭게 지갑 "만들기"를 합니다. 24단어의 지갑입니다.
※ 반드시 “동기화가 완료된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작동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컴퓨터를 재기동합니다.

STEP3 :
STEP1에서 복원한 지갑을 열고 오른쪽 버튼에서 STEP2에서 만든 지갑에 송금합니다.

STEP4 :
① 다이다로스 왼쪽 별자리 같은 버튼을 누름
② 스테이크 풀을 클릭함
③ 좋아하는 풀을 눌러 위탁 버튼을 누르고 지갑 만들 때 설정하신 암호를 넣으면 위임 성공입니다!
※ 위임미설정이라는 표시가 있어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ITN보상 복원하려는 분이 하셔야 할 3단계 :
STEP1 :
다이다로스를 v2.1.0로 업데이트함.
*이전 버전의 다이다로스를 제거할 필요 “없이” 이전 버전의 다이다로스를 덮어쓰기가 되도록 다운로드 및 설치

STEP2 :
24단어 쉘리용 지갑을 만들고 거기에 ADA 몇 개를 송금해 봅니다. (위 4STEP 가이드 중 STEP3까지 진행해야함)

STEP3 :
다이다로스의 버튼을 눌러 복원 문구를 입력하고 24단어 쉘리 지갑에서 설정한 송금 암호를 입력하고 진행하시면 됨.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