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net/Mainnet: Cardano 1.5.1: Daedalus 0.13.1 with SL 3.0.1

Cardano SL 3.0.1

해결된 이슈

지출 비밀번호를 인식하지 못하게하는 마이그레이션 문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제로 인해 지출 용 비밀번호가 지갑에 설정되어 있어도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Daedalus가 거래가 생성 될 때 지출 비밀번호를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으로 사용자가 Ada를 '지출(Spend)'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문제는 Cardano의 이전 주요 릴리스를 건너 뛰고 Daedalus 0.11.x (Cardano 1.3.x)에서 Dedalus 0.13.0 (Cardano 1.5.0)으로 직접 업그레이드 한 사용자에게만 발생했습니다. Daedalus 0.12.x (Cardano 1.4.x)에서 Daedalus 0.13.0 (Cardano 1.5.0)으로 업그레이드 한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는 이제 수정되었습니다.

Daedalus 0.13. 1

해결된 이슈

로그 순환 문제

구조적 로깅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로그 순환이 중단되었습니다. 로그 회전은 로그 폴더를 설정된 크기로 유지하여 새 로그가 생성 될 때 가장 오래된 로그를 삭제하여 로그가 너무 많은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합니다. 이 문제는 이제 수정되었습니다.

지원(Support) 화면 개선

지원 요청 제출에 대한 지침이 개선되어 지원 요청으로 로그를 첨부하는 사용자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