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에러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2개의 초기복구코드를 잃어버렸지만, 그동안 기존 컴퓨터의 지갑은 잘 열렸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3월달에 다이달로스 지갑 업데이트가 있어 이를 실행하던 중 에러가 발생하여
여러차례 기술지원팀에 메일로 해결차 문의하였습니다.

그후 기술지원팀이 준 답변은 현재 기술지원팀이 이러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답변을 주었습니다. 기다려도 해결이 안되어 IOHK 사이트를 통해 여러번 메일로 문제점을 설명드렸고
로그파일을 보내라해서 얼마전 로그파일도 압축해서 보내고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또한 저는 카르다노 홈페이지의 FAQ에 나온사항도 확인해서 조치하였으나, 아직까지 해결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난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문의하고 있으나 해결이 되지 않으니 마냥 기다리고 있으니 심적으로 많이 고통스럽고 빨리 조치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혹시 다른 방법으로 제 에이다코인을 다시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최초로 받은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으니, 이것으로 증명하여 다시 복구할 수 있는지 아님 재수령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분명, 초기 복구코드는 잃어버렸지만 처음 깔아놓은 지갑은 잘 열렸는데 지갑업데이트 하던 중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였음을 재차 강조드리며, 이러한 사항은 제 로그파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줄 압니다.

저로써는 몇달동안 가슴 조리면서도 제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해 해결할려고 노력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세계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회사임을 확실하고 있으니, 그 믿음을 져버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한국 담당자분이 연락을 주실 수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깁니다.
카톡ID : slilang0904

저도 12개의 복구코드를 잃어버렸는데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님은 해결을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