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버추얼 서밋 2020 찰스 호스킨슨 기조 연설 내용 요약

카르다노 버추얼 서밋 2020 찰스 호스킨슨 기조 연설 내용 요약

번역: Paul Ko

1만명의 사람들이 지금 보고 있다 긴 여정이었다.
꽤 좋은 도달점이 되었다

쉘리에 이르기까지 5년이란 세월이 걸렸다…

어떻게 수십억 명에게 제공하기 위해 어떤 시스템이 필요할까? 생각했다. 아게로스 교수를 비롯해 대단한 연구를 했다.

안정적이고 분산된이 필요하다 셰리이다. Ouroboros는 특별한 것이다.

① 매우 안전하다. 아름답고 안전하다. ② 또한 분산시킬 수 있다. 작은 풀 운영자조차도 참여할 수 있었다 비트코인은 정반대이다.

비트코인은 거대한 풀을 가지고 있다. 해시 파워의 그래프를 보라. 수천 개의 풀이 Cardano에는 있다. 매우 경악할 만한 모델이다.

우리는 학술적인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 이 프로젝트는 완전히 분산화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60여개의 논문, 수천의 인용이 있었다.

첫째 사독에 대해서 Ouorboros이 첫 도달점이었다.

둘째 다음 개발 방법이다. 수학자 및 컴퓨터 과학에 기초한 개발에는 많은 돈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나는 근본적인 질문을 했다. 우리가 잘못하면 손해를 보는 것은 사용자이다. 우리는 과학에 근거한 계획적인 개발 방법이 필요하다.

계획적인 개발 방법과 애자일 기법을 융합시킨다. 거대한 도전이다. 계획적인 개발 방법은 그저 매우 느렸다. 스페이스 X 등으로도 쓰일 고품질 코드의 보증이다.

나는 일본에 산 적이 있었다. 아주 멋진 나라이다.

하루는 신칸센에서 근무했던 어느 노인을 만난 적이 있다. 그 아들도 그 일에 종사하고 있었는데, 그는 이 일은 오늘을 위해서가 아니고 내일을 위해서 한다는 말을 듣고 매우 감명을 받은 적이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터넷의 아버지라 불리는 벤트 서프 씨도 등장을 한다. 인센티브 테스트 넷에서 1200개의 풀이 참여를 했다!

매일같이 그들이 잠을 설치면서까지 마케팅을 하고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있다. 이건 정말로 다양화, 분산화이다.

전혀 다른 방식으로 거래소에 상장시키는 방법도 바꾸었다. 최적화시켰다. 바이낸스와 협력하여 안전하고 쉽게 연계도 가능하게 했다

7월 29일에는 하드 포크 결합기도 기능을 하게 될 것이다.

8월에는 스테이킹을 할 수 있다. 결제도 빠르면서 매우 경제적이다.

ETH의 ERC20와 같은 통화와의 연계도 필요하고, 스마트 계약도 필요하다.

Goguen 개발자들은 단지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만드는 게 아니라 포괄적인 에코 시스템까지도 만들고 싶어 하고 있다.

Plutus 모델 확장 UTXO, 머로는 온체인에서 할만큼 “오프 체인”(Cardano 체인 외부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도 중요하다. 모든 체인상에서 실현시킨다는 아이디어는 뜻같이 잘 되지 않는다. 그래서 연계가 중요하다.

프리즘라는 매우 아름답고 좋은 신원증명 시스템을 출시할 것이다

"어떻게 Cardano가 움직이는 지?"가 아니라 "어떻게 사람들이 Cardano와 함께 움직일 수 있을까?"를 생각한다.

SONIC는 영 지식 증명도 만들었지만, 개인정보 및 신원 체계를 양립시킬 것이다

프리즘은 매우 흥분되는 것이다.

오라클과 Hydrao 시스템

윈도우가 시장 지배적인 상황에서 어떻게 애플을 만드나?

Difi과 Daps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는 시스템이 될 것이다

거버넌스는 "이것이야말로 최강"이라는 것이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어려운 문제이다.

c-펀드와 dc-편드.

8월에 이 펀드에 가입하는 방법 등 매우 간단하고 쉬운 응용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다.

한 가지 웬지 모르게 드는 생각은 Voiltaire가 연말에 등장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프로토타입 버전 같은 것이 나올 것 같다는 것이다.

"8월"에 다양한 제안 등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Plutus 재단도 나올 것이다, Voltare 인센티브 테스트넷.

Emrugo이 처음으로 카르다노 개선 제안 "CIP"을 주도할 것이다. Cardano는 단순히 컴퓨터 과학이 아니라 경제와 정치 과학이다. 10억명의 사람들이 뒤에 있다. 투표도 "세계와는 다르게 수행"하는 능력을 추진하고 있다. 분산시킬 것이다.

아프리카에 가면 마이너스 이하의 사람들이 있다. 그들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암호통화는 다르게 할 수 있다. 더 이상 Caradano는 나의 것이 아니고 여러분의 것이다. 나는 리더로서 남고 싶지 않고, 변방의 한 유저로 남고 싶다. 여러분이 결정하고 여러분이 만들어내는 것이다.

분산화된 Cardano재단과 Voltaire가 당신을 주역으로 만들 것이다

경청해 줘서 감사하다

pdf판은 여기를 참고로 하세요.2020 찰스 기조 연설 정리.pdf (121.8 キロバイト)

번역에 약간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후의 공식적 번역문을 참고로 하시기를 바랍니다.

번역자 관련 정보
홈페이지:https://cardano.ipclub29.com/
텔레그램(정보채널): https://t.me/cardanokorea
텔레그램(커뮤니티): https://t.me/Cardano_Korea
텔레그램(스테이크 풀):https://t.me/joypool
트위터:https://twitter.com/haskellcoding29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