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달로스 지갑 1.4 업그레이드- 알려진 문제

다이달로스 지갑 업그레이드- 알려진 문제

문제

  1. 자동업데이트의 경우, 지갑은 사용자에게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하고 재시작>을 클릭하여 다이달루스 지갑을 닫고 종료하지만, 카르다노 노드가 즉시 종료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여전히 실행되고 있습니다.

  2. 일부 사용자는 이를 알지 못하고 지갑을 재실행합니다.

  3. 업데이트는 다이달루스 지갑이 여전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된 상태에서 다이달루스 지갑을 시작합니다. 이 부분이 카르다노 노드의 충돌의 원인이 됩니다. 맥OS에서는 ‘ Node Crashed error’. 윈도우즈에서는 ‘Cannot Connect to Network’의 에러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인

업데이트 설치는 카르다노 노드가 닫힐 때까지 대기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즉시 설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사용자는 잠시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다가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 시작되기 전에 다이달루스를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다이달루스 지갑을 업데이트하는 동안, 다이달루스가 실행됩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중에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에러를 유발합니다.

해결

컴퓨터를 재시작 하십시오.

  1. 다이달루스를 열고 업그레이드 메시지 클릭하여 다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다이달루스가 종료된 후 60초 이상 기다려서 재설치가 시작되도록 합니다.

  2. 컴퓨터를 재시작하고 다이달루스를 열었으나 자동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다이달루스 지갑을 재설치하십시오. (수동설치)

*수동설치방법

a) 컴퓨터를 재시작하십시오. (모든 다이달루스 프로세스를 종료하기 위해서)

b) 다이달루스를 삭제하십시오.(DB 또는Wallet folder는 삭제할 필요 없습니다.)

c) 다이달루스의 최신버젼을 다운받으세요.

(링크 Daedalus - Cryptocurrency wallet )

d) 다이달루스를 설치하십시오.

  1. 1번 2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모두를 삭제하고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Reinstallation - normal method (재설치-일반적인 방법)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