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 희소성은 Cardano 보안 및 거버넌스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image

모든 Cardano 지지자는 45,000,000,000개의 ADA 코인만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DA는 희소한 자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가치 저장고 또는 미래의 돈입니다. 통화 정책의 불변성은 모든 블록체인의 기본 원칙입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프로젝트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희소성과 블록체인 보안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결 고리가 있습니다. 코인의 시장 가치는 블록체인 보안의 품질을 결정합니다. 보안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가능한 해결책 중 하나로 통화 정책의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안 또는 희소성 사이의 선택은 커뮤니티에 매우 불편한 딜레마입니다. 희소성을 바꾸지 않고도 장기적으로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을 가질 수 있습니까? 통화 시스템의 변화를 막는 메커니즘은 무엇이며 거버넌스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TLDR

  • 금융 규칙은 이를 시행하고 유지하는 데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관계없이 영원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중요성에 따라 규칙이 먼저, 커뮤니티가 두 번째로, 기술이 세 번째로 옵니다.
  • 희소성을 유지한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위기 상황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적시에 프로토콜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희소성은 충분한 보안 예산을 통해서만 장기적으로 경제적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생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희소성과 보안 사이의 선택은 커뮤니티가 솔루션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원하지 않는 선택입니다.
  • 모든 ADA 보유자는 함께 보안과 희소성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희소성을 유지하는 방법?
변화는 우리 우주에서 우리가 완전히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상수입니다. 이것은 기술 진보에 대해 두 배로 사실입니다. 블록체인 프로토콜은 수십 년 동안, 아마도 영원히 존재할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설계, 구현 또는 기술 성숙도 측면에서 특정 프로토콜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주로 프로토콜이 가져오는 재정적 및 사회적 기회 때문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통화 정책, 탈중앙화 및 관련 기능, 프로토콜 보안, 제3자 없이 사람들을 연결하는 기능 등이 변경되지 않기를 원합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프로토콜과 특정 속성을 변경하지 않고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부정적인 발전은 영원히 변하지 않도록 의도된 규칙의 변경을 강요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Cardano는 영원히 45,000,000,000개의 ADA 코인만 보유하게 됩니다. 이것은 프로토콜 및 가능한 다른 덜 중요한 규칙이 어떻게 변경되는지에 관계없이 영원히 유효할 수 있는 규칙입니다. 기술의 변화는 규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규칙을 시행하는 데 어떤 기술이 사용되든 관계없이 규칙은 영원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규칙의 불변성을 기대하고 감독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중요성에 따라 규칙이 먼저, 커뮤니티가 두 번째로, 기술이 세 번째로 옵니다.

ADA 코인의 희소성은 영원히 보존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Cardano는 안전한 프로토콜이어야 합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Cardano가 잘 보호되고 분산되지 않으면 희소성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는 팀과 함께 충분한 보안 예산을 확보할 책임이 있습니다. Cardano에 스테이킹 풀 운영자(SPO)와 스테이커에게 보상할 충분한 ADA 코인이 없으면 실존적인 문제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물론 의정서의 최종 소멸과 함께 통화 규칙과 ADA 코인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규칙을 다른 프로토콜이나 매체로 전송할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 그게 가능할까요?

아무도 블록체인 프로토콜이 미래에 어떤 문제에 직면하게 될지 미리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가진 유일한 확실성은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조만간 보안 예산 문제를 보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술(프로토콜)보다 커뮤니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는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과 프로토콜을 변경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하며 통화 규칙을 변경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가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규칙이 먼저, 프로토콜이 두 번째, 커뮤니티가 세 번째입니다.

이 순서는 프로토콜이 큰 변경이 필요하지 않으며 그대로 영원히 존재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즉, 규칙과 프로토콜이 모두 보존됩니다. 커뮤니티는 소비자의 위치에 있습니다.

역사적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관련성을 유지하고 기술 진보를 반영하기 위해 프로토콜이 변경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술 진보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하지 않은 프로토콜이나 인터넷 서비스는 없습니다. 팀은 프로젝트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 발전을 따라잡아야 하지만 이 싸움에서 확실한 것은 아무도 없습니다.

희소성을 유지한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위기 상황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적시에 프로토콜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거나 보안이

예산이 고갈되면 프로토콜의 붕괴가 임박했습니다. 규칙과 동전이 모두 사라집니다. 이에 동의한다면 누가 어떻게 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버넌스는 희소성을 유지하기 위한 프로토콜의 절대적 핵심 부분입니다.

보안을 유지하는 방법?
우리는 희소성(화폐 제도)이 안보를 통해서만 장기적으로 경제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본 논문에서는 주로 보안이라는 용어를 충분한 보안 예산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한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존재는 인센티브 모델에 직접적으로 의존하며, 이는 자원봉사자가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공격을 수행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네트워크 보안의 품질은 코인의 시장 가치와 함께 증가합니다. ADA 코인의 가치가 높을수록 51% 공격을 수행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코인의 시장 가치는 현재 프로토콜 유용성, 채택, 네트워크 효과, Lindy 효과, 미래 잠재력, 투기 등 많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므로 Cardano가 얼마나 잘 확보될지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Cardano의 보안은 ADA 코인의 시장 가치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탈중앙화, 사용자 간의 코인 분배, 네트워크 합의 구현의 품질, 앞서 언급한 거버넌스 등도 중요합니다.

보안 예산이 점진적이지만 극적으로 감소하고 블록체인에 보상을 위한 충분한 코인이 없는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이 노드를 유지하고 풀을 운영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경제적으로 상황은 명확하다. 지출을 줄이거나 더 많은 수입을 확보해야 한다. 보안 품질(및 이에 대한 커뮤니티의 수용도)을 낮추는 것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좋지 않은 선택입니다.

커뮤니티는 비트코인이 약 10년 이내에(3회 추가 반감 후) 보안 예산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BTC의 시장 가치를 추정할 수 없기 때문에 정확히 언제 문제가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무한 인플레이션을 도입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견해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무한 인플레이션의 도입은 불변의 희소성(통화 정책)의 약속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프로토콜은 실제로 보상을 위한 무한한 코인 공급을 보장하지만, 그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불변의 희소성에 대한 약속이 사람들의 신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신뢰가 다른 모든 것보다 우선하기 때문에 그 결과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코인의 시장 가치 하락은 너무 극적이어서 무한 인플레이션이 도입되기 전보다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블록체인이 얼마나 필요할까요? L2에서 이루어진 거래에 대한 결제 프로세서만 됩니까?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가 충분합니까? 희소성과 보안의 주요 보호자로서 블록체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떻게 유지해야 할까요?

무한 인플레이션의 도입을 피하고 다른 방법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까? 모든 블록체인은 충분히 많은 양의 코인을 수수료로 모을 경우에만 장기적으로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할 수 있습니다. 즉, 네트워크는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적절한 요금을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블록체인의 유용성은 블록체인의 기술적 특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확장성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계약 실행 또는 맞춤형 토큰 발행과 같은 추가 기능의 가능성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두 번째 계층 솔루션(L2)을 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대부분의 트랜잭션은 첫 번째 레이어가 아닌 두 번째 레이어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결코 L2의 확장성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블록체인이 수수료로 충분한 코인을 수집하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커뮤니티가 입력 지지자 기능을 구현하기로 결정하면 Cardano의 확장성이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도움이 될까요?

네트워크가 더 많은 수익을 거두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현실적으로 인정합시다. 따라서 네트워크 운영 비용을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상을 줄이는 것은 보안을 줄이는 효과가 있을 수 있으므로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비용 절감은 항상 효율성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원칙은 자연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생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리에게 작업증명(PoW)과 지분증명(PoW)에 대한 논쟁은 전기를 통한 PoW의 설계, 구현 또는 연결에 관한 것이 아니라 주로 장기적인 경제적 지속 가능성에 관한 것입니다. .

우리는 전기 소비를 통해 PoW 블록체인을 확보하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에 대해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지만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문은 이 모델이 지속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사이의 선택

희소성과 보안은 커뮤니티가 원하지 않는 선택입니다. 문제가 있을 경우 해결책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Bitcoin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Cardano 커뮤니티 및 기타 커뮤니티도 언젠가는 그러한 선택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이 99% 이상인 Cardano가 PoS를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PoS 블록체인을 실행하는 비용이 PoW 블록체인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ardano가 장기적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여 희소성을 보장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카르다노 커뮤니티가 현재 비트코인 커뮤니티가 직면하고 있는 것과 유사한 질문에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안을 보장하고 희소성을 희생하지 않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상을 위해 동전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누가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까?
프로토콜이 미래에 실존적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기술일 뿐이라는 데 동의한다면 그 해결책을 누가 결정해야 하는지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권화의 목표는 중앙 권한을 제거하는 것이지만 자동으로 아무도 책임자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 반대입니다. 각 사용자는 일부 책임을 집니다.

지분 규모에 따라 각 ADA 보유자는 Cardano의 미래에 대한 책임의 일부를 가집니다. 이것은 모든 ADA 보유자가 함께 보안과 희소성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분산형 거버넌스는 희소성과 보안을 가장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합의가 아니라 분산된 투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합의는 보안 예산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알고리즘일 뿐입니다. 그들은 미래의 문제를 예측할 수 있고, 코인의 시장 가치를 알고, 프로토콜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탈중앙화는 규칙과 신뢰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권리를 침해하는 집단은 없어야 합니다. 팀은 소스 코드에 가깝지만 자신의 의견대로 문제를 해결해서는 안됩니다. 팀은 커뮤니티의 의지를 실행하는 일종의 실행자 역할을 해야 합니다.

소수에 속하면서도 다수의 의사에 반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집단이 없어야 합니다. 각 개인은 다른 사람의 이익보다 자신의 이기적인 이익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모두 욕심이 많습니다. 이것이 탈중앙화 네트워크의 권력이 가능한 한 많은 균형 잡힌 주체들에게 분배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PoS 네트워크에서 투표에 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광부의 작업은 PoW 네트워크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네트워크 보안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이 인플레이션을 도입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공정합니까(그들에게 경제적으로 이익이 될 수 있음), 아니면 코인 보유자들도 결정해야 합니까? 실제로 가장 좋은 거버넌스 모델은 무엇입니까?

희소성 변경 사항은 모든 코인 보유자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변경 사항에 투표하는 사람은 코인 보유자 본인이 아니어야 합니다. 모든 주요 변경 사항은 커뮤니티 일부의 이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려되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대다수가 남아서 프로토콜을 계속 신뢰한다는 것입니다. 신뢰는 이 문서의 맥락 내에서 커뮤니티와 거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도는 다음과 같이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규칙이 먼저이고 신뢰가 두 번째이며 기술이 세 번째입니다.

다음과 같이 해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는 규칙은 쓸모가 없습니다. 실존적으로 필요한 경우 규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수를 희생시키면서 소수가 규칙을 변경하면 신뢰가 부족합니다. 다수가 희소성과 보안의 변화를 결정하면 신뢰가 보장됩니다. 시스템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은 중요한 이점입니다. 변화에 동의하지 못하면 멸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의 변화는 핵심 규칙을 보장하는 더 높은 목표에 부응해야 합니다.

결론
이 기사에는 답변되지 않은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를 알 수 없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그것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민주적 투표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은 시스템에 대한 사람들의 장기적인 신뢰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시스템을 신뢰하면 다수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시스템만이 어떤 위기에서도 살아남을 것입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존재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초기에 불변의 규칙을 설정하고 분산된 네트워크 합의를 갖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프로토콜의 규칙이 불변임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기술 진보는 멈출 수 없습니다. 프로토콜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면 프로토콜의 존재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능한 최소한의 자원을 소비해야 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프로토콜은 자연의 기본 법칙에 적응해야 합니다. 분산형 프로토콜은 살아있는 유기체와 같습니다. 적어도 카르다노의 경우 볼테르 시대에 완전히 진입하면 이것이 사실이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프로토콜 규칙 변경을 결정할 것입니다. 우리가 t를 마주하지 않아도 되기를 바라자

그는 언젠가 희소성과 안전 사이에서 선택합니다. 군중의 지혜에 의지한다면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