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David Esser 선임제품관리자 임명

image

IOHK가 Cardano 블록체인 플랫폼의 선임제품관리자로서 David Esser를 임명했습니다. Esser 선임제품관리자는 IOHK 합류 전 제품 관리 분야에서 20년, 최고기술책임자(CTO)로서 13년을 근무하는 등 풍부한 업계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그는 성공적인 창업 기업인 DBO2(현 Predictive Solutions)와 RepairPal의 공동 창립자 겸 기술책임자 또는 운영책임자를 역임했던 바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살려 제품 관리, 기술팀 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 실행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함으로써 Cardano 프로젝트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Esser 선임제품관리자는 일련의 문제를 지금까지는 불가능했던 규모로 해결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기술과 커다란 잠재력에 깊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가 Cardano를 선택한 것도 주요 학술 연구를 기반으로 업계에서 전례가 없는 효율적이며 뛰어난 확장성과 안전성을 갖춘 블록체인을 구축하려는 Cardano 노력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IOH 에서 시작하여 Cardano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현재 업계는 대기업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 기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구축된 플랫폼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 팀에 합류함으로써 플랫폼 구축에 한 역할을 담당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

David 선임 제품 관리자는 Cardano 제품 전략과 개발팀 간의 연결 고리를 강화하며, 구현 위험을 분산하면서 올바른 기능을 적절한 순서로 구축하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Cardano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인들이 우선적으로 구축되는 것을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기술지원 데스크에 접수된 피드백을 분석함으로써 개발팀이 버그를 무엇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Esser 선임제품관리자의 프로필은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포럼에서도 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davidesser 조만간 Cardano Effect 에피소드에 Esser 선임제품관리자가 출연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