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Summit 2023 장소 발표

2022년 3월 22일, 스위스 취리히 - Cardano Foundation은 오늘 Cardano Summit 2023이 11월 2일 목요일부터 11월 4일 토요일까지 UAE 두바이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운영 탄력성, 교육 및 채택이라는 세 가지 핵심 주제에 대한 기조 연설, 패널 토론 및 대화형 워크숍으로 구성됩니다.

Cardano Summit은 Cardano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혁신을 고취하기 위한 세계적인 축하 행사입니다. 이 행사에는 업계 전문가, 기업가 및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세계적 수준의 연사가 블록체인 기술의 최신 동향에 대한 전문 지식과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참석자들은 또한 모든 유형의 배경을 가진 블록체인 애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Cardano 프로토콜 발전에 대한 실습 경험을 제공할 대화형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의 CEO인 Frederik Gregaard는 Summit 2023의 중요성에 대해 “올해 두바이에서 Cardano Summit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직접 연결을 설정하고 Cardano에서 구축해야 하는 이유를 진정으로 이해합니다. 매년 새로운 장소에서 서밋을 개최함으로써 우리는 다양한 커뮤니티 구성원을 함께 연결하고 축하하며 Cardano 블록체인의 분산된 특성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참석자는 행사에 대한 관심을 등록하고 공식 서밋 웹사이트에서 의제, 연사 및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Home - Cardano Summit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