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동영상 DApps와 Cardano DeFi 얼라이언스 설립에 대하여

찰스 동영상 DApps와 Cardano DeFi 얼라이언스 설립

여러분, 안녕하세요. 찰스 호스킨슨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콜로라도 주에서 생방송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더리움 팬이든 인터넷에서 혼란스럽게 한 사람이든, 많은 사람들이 “카르다노에는 defi 생태계가 존재하지 않는 모두가 거짓말이라고 말합니다.

우선 … 여기에 생태계지도가 있습니다. 카르다노 큐브가 만든 것입니다만,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밈코인부터 age usd나 Djed, oracle 솔루션과 같은 스테이블코인에 이르기까지 Cardona에서 지금 건설중인 것과 이미 전개되고 있는 것의 예입니다. 인프라 defi def dex sunday, meow, adax, measly 등의 유동성, 그리고 Nft는 올해 5월부터 Nft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가장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모든 것이 정말로 하나로 결집되기 시작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얼라이언스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과 교육, 그리고 이러한 기본을 통한 혁신에 대한 욕망입니다.

CDA는 Cardano 블록체인의 강점을 활용하여 견고하고 역동적인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공개된 부분과 내부 부분 모두에서 검토될 것입니다. 공개 부문에서는 콜로라도의 Defi 커뮤니티와 명확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고 오픈 소스 프로토콜의 오픈 소스 개발 라이브러리를 작성하고 문서를 작성하여 Defi 프로토콜을 지원할 것입니다.

내부 부문은 개발자와 기업가의 지식을 활용하여 혁신을 일으켜 전략적 계획과 비전에 기여하며 중요한 문제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한 성과를 지원할 것입니다.

모든 구성원, 모든 토론, 모든 의견에는 가치가 있고 귀 기울일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회원은 개방성, 협업, 협조적 경쟁력의 정신으로 CDA에 참가할 것을 약속합니다.

CDA 참가는 모든 카르다노 Defi 코 프로젝트에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혁신적인 Defi 프로젝트는 CDA에 참여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어떤 목소리에 흘려 버리지 말아야 하며, 협력하면 모든 목소리가 더 강해집니다.

잠재적인 회원은 CDA 참가의 타당성을 평가하기 위한 인터뷰 프로세스를 받습니다.

내년에는 CDA와의 회의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특히 내가 관심을 가지는 것은 sips입니다.

이것은 카르다노 sip 리포지토리로 이미 30개의 sip이 있습니다. 불타는데… 127개가 넘는 프로젝트가 카르다노에 구축되기를 의도하거나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메인넷에서 어떤 형태로든 카르다노상에서 시작하는 덱스가 등장할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이미 테스트넷을 진행 중이며 메인넷에는 이미 여러 프로젝트가 있고 거기에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또한 Coti는 Djed에서 놀라운 진보를 이루고 있습니다 … oracle도 진보하고 있습니다 … 많은 작업이 활발히 코딩되었습니다.

다음의 이벤트는 6월에 개최됩니다만, 거기에서는, CDA등이 추천하는 Plutus의 개선점이나, Plutus의 개발자와의 공동 작업으로부터 얻은 것이 많이 도입될 예정입니다.

1월부터 6월까지의 기간은 카르다노의 상업화와 실용화에 필수적인 기간입니다.

또한 라이트 월렛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라이트 월렛을 사용하여 DAP 스토어 등의 경험을 하기 위해서도 매우 협력적인 프로세스가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무거운 카르다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으며, 일부는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카르다노 지원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밀코메다 등도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의 미스릴과 히드라, 파이프라인과 인풋엔드유저 등, 이러한 요소가 조합되어 매우 활기찬 생태계가 형성될 것입니다.

4개월마다, 원장의 룰 Plutus 자체, 에코시스템의 업그레이드나 업데이트가 행해지고, 보다 많은 기능이 실현될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모든 것들이 그렇듯이 처음에는 조금 느리지만 현재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Catalyst에서 많은 혁신을 보았습니다. ispo 모델 및 기타 모델을 사용하여 이러한 사람들에게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cidic은 중요한 이니셜이로, 바로 설명하자면, 각 이니셜에 담당자가 있고, 이것을 확실히 수행하기 위해 신중하고 밀접하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협업 및 인수 측면에서 플러스 파이오니어 프로그램을 계속하고 2개월마다 코호트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금까지 실시한 코호트는 수천명으로, 훈련을 받은 사람은 약 3000명에 이릅니다. 내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툴을 사용하고 경험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툴은 상당히 성숙할 것입니다.

따라서 분명히 개선되고 분명히 코호트가 더 쉬워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이드 체인에 관한 질문도 많이 있습니다.

EVM 및 기타 패러다임으로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배포하여 메인 체인의 네이티브 애셋과 연동시키는지 등입니다.

2022년에 '마스터링 카르다노’를 출판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저자를 찾아 더 많은 사람을 배치하고 개발자를 돕기 위한 '마스터링 비트코인’이나 '마스터링 이더리움’과 같은 , 생태계의 핵심 텍스트로 가속화할 것입니다.

또한 많은 튜토리얼과 비디오 외에도 여러분은 이미 카탈리스트를 통해 카르다노 생태계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할 자금을 얻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야기해야 할 일, 설명해야 할 것들이 많아 사람들의 이해를 위해 시장에 분명히 큰 결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VCS나 암호 전문가분들에게 ​​있어서는, 여기까지 진행해 오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건전하고 활기찬 생태계를 가지고 있는데, 솔직하게 말해 무례한 행위가 많이 보이는 것에는 조금 억울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이 분야의 저널리즘의 질을 보여줍니다.

또한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이 실사의 능력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고, 커뮤니케이션의 능력도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현실적으로는 매일 누군가가 카르다노의 생태계에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핵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이야기하고 싶고, 공유하고 싶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흔쾌히 사용 통계 및 데이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기꺼이 상세히 비교 검토할 것입니다.

카운트 스페이스 모델과 확장 UTXO의 상호 운용성 모델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미스릴이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과 히드라의 구조, 히드라가 동업자에 비해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등의 뉘앙스를 설명합니다.

롤업 등을 어떻게 통합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하지만 주류 암호통화 미디어는 우리와의 상호평가나 인터페이스를 할 생각이 없는지, 할 수 없는지, 그냥 만들어낸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에코시스템은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실제로 성과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에코시스템이 레벨 2, 레벨 3, DAP 에코시스템 및 Cardano 뒤에 있는 실제 사용과 실용성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려는 점을 매우 즐기고 있습니다. .

저는 2014년 테드 토크를 진행했으며, 이 기술이 아프리카를 비롯한 세계 가난한 지역에 얼마나 변화를 일으키는지를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경제적 정체성과 공정한 경쟁의 장소인 글로벌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프리카나 다른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나에게 친숙하고 중요한 일이며, 내가 10년 가까이 해온 탐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를 시도하기 위해서는 이 거대한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업계로서 더 나은 것을 만들 수 있으며, 카르다노의 포인트는 이를 위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증 기준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모은 관민 파트너십의 표준화 단체의 설립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킹이 없어지고, 품질이 낮은 애플리케이션이 도태되어 소비자의 기호가 사용자를 희생시켜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조금이라도 높이려고 하는 급하게 서두른 것이 아니라 제대로 만들어진 것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른 플랫폼을 찾아 생태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ardano의 프로토콜 설계에서 30년, 40년, 50년 후에도 계속 존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것이 Ouroboros가 제공하는 것이며 파이프라인화 및 인풋엔드유저와 같은 것이 도입되면 프로젝트는 3세대 암호통화에의 기대와 동등한 것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이드 체인 및 기타 기술에 Hydra를 탑재하여 앞으로 수십 년 후에 다가올 수백만 명,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알고, 신뢰하고, 사랑하게 된 카르다노의 보안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엔지니어링을 수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이러한 종류의 엔지니어링을 정확하고 미래를 바라보는 것은 매우 어렵고 유감스럽게도 이 분야의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시련의 시기에 견딜수 없을 것입니다.

향후 5년부터 10년 사이에 대규모 멸종이 일어날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만, 일을 올바르게 하는 이유는 그 멸종 사건을 대면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즉, 적자 생존입니다. 우리는 기능과 특징의 적절한 균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규모를 달성하는 방법, 상호 운용성을 확보하는 방법,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하향식이 아닌 상향식, 그리고 많은 경우는 상향식만으로, 이것이 5년 후 10년 후에 존재하는 방법입니다.

내년은 보람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라는 것도 하나의 큰 업데이트가 아니라 내년에는 바쇼와 볼테일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프로젝트의 역사에서 가장 많은 개발자들이 cardano에 종사하고 있으며 핵심 인프라와 Defi 생태계 모두에서 계속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이전 비디오에서도 언급했지만 이것은 큰 도전입니다.

리눅스는 여러면에서 100개 이상의 기업의 800명 이상의 개발자가 리눅스 커널에 직접 접근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내 휴대폰에도 탑재되어 있고, 아마도이 마이크와 헤드셋도 관련되어 있을 것입니다.

어디를 봐도, 어딘가에 이 프로젝트의 DNA와 관련된 것이 있고, 우리의 삶을 더 나은 것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진정한 오픈소스 프로젝트이며, 창시자로부터 벗어나 애플과 삼성,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경쟁력 있는 기업들이 인프라면에서 공통적인 기반과 공통적인 유용성을 발견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

자신이나 자신의 취향이 아닌 것은 모두 악하고, 잘못되었고, 부도덕하고 부정직하다는 미숙한 태도에 정말 피곤했습니다.

합리적인 사람들은 불쾌하지 않도록 의견을 다를 수 있으며 적절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구축하면, 에고와 개성, 매일의 싸움을 극복합니다. 성공의 정의는 cardone를 잘 관리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 핵심 수준에서 cardano에 근무하고 있는 10여개의 기업은 성공의 정의는 그 세트를 수백 개로 더 확장하고 업계 전반에서 잘 작동시킬 수 능력임을 이미 입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IPOPOW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cardano보다 비트코인에 더 유용하지만 비트 코인의 핵심 개발자와 협업할 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가 스마트계약 인증으로 수행하는 작업은 카르다노가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더리움에게도 유용하고 그것은 플루터스에 있어서도 함께 성장해 갈 것입니다.

따라서 스마트계약의 정확성에 대해 우리와 유사한 인센티브를 가진 합의 및 생태계에 관련된 다른 조직과 협력할 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또한 업계가 성장하고 성숙하고 파벌주의를 바탕으로 어떤 일에 대응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무엇이 베스트인지를 묻는 것이 요구되고 있으며, 이것이 2022년의 큰 과제가 될 것입니다. .

기술은 자명한 이치입니다. 우리는 로드맵에 있는 것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논문을 쓰고, 과학을 연구하고, 엔지니어링을 하고, 어떻게 만드는지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필연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로드맵에 직면해 온 우리의 회복력의 수준은 카르다노의 품질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입니다.

많은 프로젝트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다루어야 했지만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자유롭게 떨어지는 고통스런운 날, 2.5 센트의 ADA, 어디서나 희망이 있는 것처럼 보였던 좋은 날, 그것들은 모두 동일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멘탈정신이며 프로젝트로서의 우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노력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모든 기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거짓말쟁이 책을 쓰고, 블로그나 팟캐스트에서 여러 번 여러 번 사람을 비하하거나, 인간성을 빼앗기고 있습니다.

자신이 말하거나 발표하거나 반복하는 것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사람을 내려다 보고, 솔직하게 말해 기본적인 인간의 양식의 범위를 넘어가고 있는지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용기를 내어 용서하고, 잊고, 도움의 손을 내밀고, 함께 일을 해야 합니다.

솔직히, 그것은 수십억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우리가 세상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조금씩이지만, 시간을 들여 생태계로서의 조화를 높여 서로 애정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금융의 줄기세포를 발견

우리는 이제 금융의 유전자를 뽑아내는 사람이며 21세기 인류의 금융 OS의 운명을 잡고 있습니다.

그 힘으로 동의, 정체성, 거버넌스 등 모든 종류의 고차원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를 다시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단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류를 다음 수준으로 이끌어, 궁극적으로 희망과 낙관주의를 가질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가진 팀을 업계로서 모았습니다.

우리를 방해하는 것은 악한 신세계 질서가 아닙니다.

이 산업은 우리가 잃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서로 싸우면, 만약 우리가 서로 공격하면, 만약 우리가 서로 비하하면, 우리가 서로 무시한다면, 우리가 서로 부당한 방법으로 비판하면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가 창조한 것의 상호작용과 능력을 생산적인 목적으로 이끌어내는 능력을 해치게 되고, 결국 보다 성숙한 어른이 그 수단과 능력을 선택하고 협력하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는 성숙한 성인들이 그 수단과 능력을 공동으로 선택하고 방향성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소수의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 희생하고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성장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더 많은 배려를 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조금 더 나아져야 합니다.

우리가 2022년을 찾았을 때보다 더 나은 해를 원한다면, 우리 모두는 조금 부드러워져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해가 되시길 바라며 새해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본 번역글은 일본 앰버서더 YUTA씨의 번역을 참고로 하였습니다.

번역: Paul Ko (카르다노 앰버서더, JOY & HOPE 풀 운영자, 카르다노 사랑방 운영자)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