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G, 3개의 키 포지션에 재능 넘치는 인재를 채용 블로그 기사 한국어 번역

블로그 > 2022 > December > IOG, 3개의 키 포지션에 재능 넘치는 인재를 채용

IOG, 3개의 키 포지션에 재능 넘치는 인재를 채용

2022년 12월 8일 Ivan Irakoze 6분 안에 읽을 수 있습니다.

IOG、3つのキーポジションに才能あふれる人材を採用

Input Output Global(IOG)은 신규 채용자 2명을 환영하며 승진자 1명을 발표합니다.

Vanishree Rao 박사, 응용암호이론 주임

Sabina Begum,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rnaud Bailly, Cardano 아키텍처 주임으로 승진

IOG는 Cardano 블록체인구축으로 알려진 블록체인 연구 및 엔지니어링의 선도 기업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상기 사람들의 학문적이고 전문적인 배경을 파악하고 조직 직원의 능력과 IOG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공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Vanishree Rao 박사의 암호 이론 실적

Rao 박사는 캘리포니아 대학(UCLA)에서 암호화 이론의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재학 중 Rao 박사는 멀티파티의 비대화형 키 교환(NIKE) 문제를 해결하는 논문을 썼습니다. 또, 멀티 파티 계산이나, 제로 지식 증명에 관한 논문의 공동 집필도 하고 있습니다.

Rao 박사는 최근 O(1)랩의 주임 암호학자로서, Mina 프로토콜의 구축에 종사했습니다. Mina는 ZK-SNARK(제로지식의 간결한 비대응형 지식증명)에 근거해 프라이버시를 중시한 블록체인입니다.

Rao 박사는 또한 Intertrust Technologies의 고위 암호학자나 정부가 자금을 제공하고 업계의 요구를 주도하는 프로젝트에 종사한 Xerox PARC의 연구 과학자 등 암호화 이론 분야에서 첨단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Rao 박사는 Horizen Labs, Space and Time, Berkeley Blockchain Xcelerator 등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기술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IOG는 기존 연구를 실용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발표된 연구를 구축하고 IOG 제로 지식 증명의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IOG에서는 매우 많은 최첨단 연구가 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놀랍도록 우수하고 친절합니다. 나는 항상 좋아하는 지식의 바다에 잠겨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Vanishree Rao 박사

Sabina Begum 마케팅 및 전략 견해

Sabina는 브루넬 대학 런던에서 멀티미디어 기술 및 디자인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기업 및 브랜드의 정체성,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바일 우선 작성, 전략, 디지털, UI, UX, 모션 그래픽에 익숙합니다.

Sabina는 Meta, Dentsu Aegis Network, Isobar, Cheil, Noisy Beast 등 다양한 조직에서 경력을 쌓아온 다국적 이그제큐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Sabina는 IOG의 디자인 팀을 이끌고 Adtec의 전문 지식을 조직의 제품 개발에 활용합니다.

“애드텍 세계의 전문 지식을 가져와 IOG의 마컴스 크리에이티브팀을 이끌어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흥미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습니다.IOG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을 만들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Sabina Begum

Arnaud Bailly의 개발자로서 배경

2021년 3월 IOG에 입사한 Arnaud는 릴1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개발자로서 다음에 익숙합니다.

함수형 프로그래밍(Haskell, Clojure)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실천(XP)

금융 및 핀테크

권한 유형 및 공용 블록체인

Java 및 일부 분산 시스템 등

Arnaud는 1994년 프로로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2000년대 초에 Haskell의 코딩을 시작했습니다. Murex, Capital Match, Symbiont, Solina Group 등의 조직에서 컨설턴트, 두목 개발자, CTO, 어드바이저, 아키텍트, 코치로 실적을 쌓았습니다.

Arnaud의 승진 후 역할은 Haskell팀이 IOG 내의 Cardano 네트워크의 핵심기술 구성요소를 설계, 구현 및 유지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IOG와 Cardano 커뮤니티는 최첨단 연구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다양한 생태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카르다노의 코어 테크놀로지에 공헌하고 유능하고 헌신적인 인재를 확보한 팀과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rnaud Bailly

IOG에서 일하지 않겠습니까?

IOG는 완벽하게 분산된 원격 작업 유형이며 학술적 엄격성과 증거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원칙을 견지합니다. 다양한 사람들 간의 협업을 즐겁고, 흥미롭고, 항상 보람있는 것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OG의 목표는 최상의 업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기회, 자원 및 지원을 직원에게 제공함으로써 동급 최고가 되는 것입니다.

지금 채용에 응모하고 재능이 넘치는 친절한 사람들과 함께 IOG가 공공 및 개인 부문 고객을 위한 고보증 블록체인 제품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번역자: Paul Ko (카르다노 앰버서더, JOY & HOPE 풀 운영자, 카르다노 사랑방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