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HK 공지 사항: 새로운 Cardano 로드맵 발표

image

IOHK는 Cardano 2020의 비전을 향한 진전 상황을 시각화한 차트를 포함해 완전히 재설계된 새로운 Cardano 로드맵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로드맵은 Cardano 각 시대에 대한 명확한 정의, 시대별 주요 테마와 세부적 기능 구성 요소, 그리고 각 시대가 서로 어떻게 맞아 들어가며, 시대별로 무엇이 실현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로드맵의 목적은 지금까지 구현한 성과와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을 비롯해 커뮤니티에 최대한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데 있으며, IOHK는 앞으로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기능이 개발되고 Cardano 역량이 추가됨에 따라 로드맵은 Cardano 발전 과정에 대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하는 중요한 '콘텐츠 허브’가 될 것입니다.

image

이는 모든 것을 한곳에 모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일종의 살아있는 문서인 셈입니다. 따라서 로드맵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향후 개발 관련 커뮤니케이션의 많은 부분에 있어 허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번 첫 번째 이터레이션에서 초기 콘텐츠 초점은 Byron과 Shelley의 모든 콘텐츠를 채우는 데 있었습니다. IOHK는 Goguen, Basho, Voltaire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로드맵은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형태로 우선 영문으로 제공되며, 앞으로 몇 주 내 모바일 사이트뿐 아니라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버전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로드맵 (영문버전) 바로가기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