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hk의 카르다노 연구진 소개 영상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여러분!

카르다노를 설계하고, 개발하고, 연구하는 IOHK의 개발자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IOHK에서는 IOHK의 핵심 멤버들을 소개하는 유투브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어떤사람들이 모여서 어떤 아이디어로 카르다노를 구현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유투브 자동번역기능을 통해 한국어 자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light_smile: (화면하단 ‘설정’ -> ‘자막’ -> ‘자동번역’)

최근에는 IOHK의 연구원(Research Fellow) Vassilis Zikas의 소개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Vassilis Zikas는 에딘버러 대학교 (University of Edinburgh)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부문 수석 강사이자 Blockchain Technology Laboratory의 부책임자(Vice-director)입니다. 그는 IOHK Research Fellow이자 Multiparty Computation 분야 전문가입니다. 그는 이전에 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의 컴퓨터 과학과 조교수 였고 ETH 취리히의 암호화 및 정보 보안 선임 연구원, UC 버클리 시몬스 컴퓨터 이론 연구소 연구원, UCLA와 메릴랜드 대학의 포스트닥터 연구원이었습니다. 그의 연구는 Ambizione 경력 개발 교부금과 스위스 국립 과학 재단 (Swiss National Science Foundation)의 포스트 닥터연구원 (postdoctoral fellowship)이 지원했습니다.

다른 연구자들의 소개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IOHK 멤버 소개 유투브 채널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