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호스킨슨한테 직접 질문합니다


#1
  1. 카르다노의 개발 속도가 예상보다 한참 느려지고 있습니다. 2020년까지 계약완료로는 턱없이 부족할듯한데 IOHK과 자기자신의 재계약 의사가 존재하는지가 궁금합니다.

  2. 슬프지만, 이오스 개발진 말대로 전송속도가 굉장히 느린듯한데 이 점에 대해서 얼마만큼 진전이 있을 예정인지. 이 지점을 넘지 못하면 이오스에게 에이다가 밀려 사라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3. 카르다노의 비전은 광대하고, "불분명"하다는 비판점에 봉착했습니다. 이 비전의 첫번째 제시점이 뭔지 알려주세요.

  4. 카르다노의 쿼터 1이 언제쯤 완료되어 공개될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추신 : 찰스 호스킨슨의 비전을 비꼬려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이런 논의는 충분히 유의미하다고 봅니다.

참고로 저는 단기투자자들과 달리 십오년을 진득히 기다려줄 수도 있습니다. 대신 제가 투자한 백만원이 일조원으로 부풀어진다는 전제 하에요.(이것도 번역해서 전달해주세요)

제 꿈을 이뤄주세요 찰스 호스킨슨씨(이것도 번역해서 전달해주세요)


#2

뭐 이런 사람이 다있어…
백만원을 일조원으로 부풀려달라… 꿈을 이루어달라…
바보처럼 구걸하지 마세요.
자신의 위치에서 자신의 일을 자신의 꿈을 위해 하는 것이지.
찰스가 님 돈 불려주기 위해 존재하는 도구입니까?
상식적으로 생각하고 양심있게 행동하세요.


#3

안녕하세요 카르다노 재단입니다.

2020년 계약 완료 이후의 시점에 대한 자세한 계획은 발표가 되는 대로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카르다노 프로젝트의 진행상황 및 지연 사유 (대부분의 지연은 Peer Review에 의한 지연입니다.) 등은 매주 발간되는 IOHK의 technical report에 의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의 비전과 개발과정은 모두 투명하게 로드맵을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상황은 로드맵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cardanoroadmap.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