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호스킨슨과 iohk에 대한 질문


#1
  1. 프로젝트가 몇달씩 연기 되고 있습니다.
    물론 '나쁜 영향력’에 의한 지연은 충분히 일어날 수 있지만, 이에 따른 선피드백의 경우가 없었고 이는 가격, 그리고 코인의 신뢰성에 금이 가는 문제입니다.

지연의 원인과 해결방안(현재 이러한 노력을 하고 있다)에 대해서도 주간 보고서에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

  1. 다이달로스 지갑은 무겁고 느려서 PC용으로나 적합합니다. 모바일용 지갑인 요로이? 이카루스? 가 언제 출시되는지 궁금합니다.

카르다노 프로젝트는 정확히 '모바일 친화적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으니까요

  1. 다이달로스 지갑에 여러나라 언어를 지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아랍어는 중요언어들이니 만큼 추가되는 것이 옳다고 봅니다.

#2

안녕하세요 카르다노재단입니다.

  1. 프로젝트가 연기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를 개발하는 IOHK에서는 Peer review를 통한 엄중한 academic 검증 절차를 거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지연사항 외에 기술적으로 발생하는 지연내용 등에 대해서는 IOHK를 통해 공지가 되고 있습니다. 개발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자세한 설명이 주간 기술 보고를 통해 안내되고 있습니다.

  2. 요로이 지갑은 Emurgo에서 개발중이며, 11월 중에 출시 예정입니다.

  3. Daedalus 지갑 사용언어 추가의 경우 IOHK가 담당을 하고 있으며 본 문제를 인지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