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2주년 기념 AMA 콘테스트


안녕하세요 한국 카르다노 커뮤니티 여러분!

2017년 29일 메인넷을 론칭한 저희의 2주년 기념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년동안 저희를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블록체인에 대해 누구보다 앞선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저희를 흔들림없이 지지해 주시고 커뮤니티 회원들간 서로 아껴주시는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카르다노팀은 가장 축복받은 프로젝트 중 하나라고 자부합니다. 저희 2주년을 커뮤니티 여러분과 함께 기념하고자 몇가지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첫번째 이벤트: AMA 콘테스트 !

AMA는 저희가 커뮤니티와 소통해온 가장 소중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이번 기념일의 가장 핵심 이벤트 중 하나로 AMA를 준비했습니다.

AMA 콘테스트 진행방법

여러분들이 저희 카르다노팀으로부터 가장 답변을 듣고 싶어하는 질문이 무엇일까요? 저희 포럼 내 이 토픽 페이지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제출해 주십시오. 카르다노 앰배서더들이 제출된 모든 질문 중 top 30 질문을 선정할 예정이며, 이후 저희 모든 커뮤니티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질문들에 투표할 (Like를 클릭함으로써) 권리를 갖습니다.

앰배서더들이 선정한 Top 30 질문 중 여러분들의 표를 가장 많이 받은 Top 10 질문들에 대해선 2019년 9월 28일 (토요일, 추후 일정 변경 가능) 불가리아 플로브디프에서 개최될 2주년 기념 밋업에서 찰스 호스킨슨 및 저희 3개 조직의 대표분들 (David Esser, Hinrich Pfeifer, Ken Kodama)이 직접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상금

  • 여러분들의 표를 가장 많이 받은 Top 10 질문을 제출하신 분들에겐 일인당 USD 100이 상금으로 수여됩니다.

  • Top 10 질문을 선출하는 투표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을 선정하고 일인당 USD 50의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질문 카테고리

최종 선정될 Top 10 질문은 R&D 관련 질문 4가지 (IOHK에서 답변 예정), 커뮤니티와 생태계에 관련된 질문 3가지 (카르다노 재단에서 답변 예정), 벤처사업과 파트너십에 대한 질문 3가지 (EMURGO에서 답변 예정)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진행 스케쥴

2019년 9월5일(목) - 9월15일(일): 커뮤니티 회원들의 질문 제출

2019년 9월16일(월) - 17일(화): 카르다노 앰배서들의 Top 30 질문 선출

2019년 9월18일(수) - 22일(일): 전체 커뮤니티 회원들의 Top 10 질문 선출 (선호하는 질문을 Like함으로써)
2019년 9월28일 (토, 추후 변경 가능): 불가리아 밋업에서 Top 10 질문 발표 및 카르다노팀의 답변

콘테스트 진행 규칙

  1. 콘테스트 진행 기간은 스위스 시간 기준 9월5일 자정부터 9월15일 오후 11시59분까지입니다.
  2. 동일한 수의 라이크를 받은 질문이 10개 이상이 될 경우 카르다노 커뮤니티팀이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 질문을 결정하겠습니다.
  3. 질문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질문이 아닐 경우, 제출하신 질문 뒤에 저희 커뮤니티 매니저들이 영어 번역을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4. 똑같은 질문이 제출된 경우, 가장 먼저 제출된 질문이 앰배서들의 투표 대상이 됩니다.
  5. 리워드를 받을 20분의 투표자분들은 10월 중순에 Wheel Decide software 툴을 통해 추첨될 예정입니다.
  6. 질문을 제출하실 경우 소셜미디어로 공유해 더 많은 라이크를 받을 기회를 높이시길 제안드립니다.
  7. 앰배서들의 리뷰 단계로 가기에 앞서, 저희 ‘커뮤니티 행동 규정’에 어긋나는 질문이 있다면 저희 커뮤니티팀이 삭제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8. 여러분들은 복수의 질문을 제출하셔도 되며 복수의 질문에 투표 (라이크) 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복수의 포럼 계정을 생성해 참여하시면 안됩니다. 이런 분이 발견될 경우 본 캠페인은 물론 저희 포럼 사이트에서 제명되실 수 있습니다.
  9. 상금과 리워드에 대한 최종 결정은 저희 카르다노 재단과 커뮤니티팀에 있습니다.
  10. 본 콘테스트 는 스위스 법에 의해 관할됩니다.
  11. 상금과 리워드는 은행 계좌 혹은 페이팔 계좌로 입금될 예정입니다. 국가에 따라 거래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상금과 리워드에 대한 세금이 부과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특히 한국 커뮤니티에서 좋은 질문들이 많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합니다.

IOHK, Cardano 재단, EMURGO 드림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