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Foundation, 새로운 위원 2인 영입으로 위원회 확장

(@Bakyt_CF, PR,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총괄 Cardano Foundation)

2019년 12월 4일, 스위스 추크. Cardano Foundation은 기관 내 최고 감독 기관을 강화하고 다각화하려는 목표에 따라 Tamara Haasen과 Nicolás Javier Arqueros Rojas를 위원회의 새로운 위원으로 임명하였으며, 본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최근의 인재 영입은 2020년에 예정된 Cardano의 관리권 이양과 스마트 계약의 롤아웃에 앞서 재단이 더 많은 책임을 담당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Tamara는 최초의 여성 위원이며, Nicolás는 최초의 남미 국적 위원입니다. 이 둘은 함께 재단의 사명 발전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수행할 것입니다.

Tamara와 Nicolás는 Nathan Kaiser (의장), Manmeet Singh (부의장), Domino Burki (재무담당)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위원회에 합류하여 프로젝트가 Goguen 시대를 향해 감에 따라 Cardano Foundation의 목표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두 신임 위원 모두 Cardano 생태계 출신입니다. Tamara는 캐나다 토론토의 Input Output HK에서 최고보좌관을 역임했으며 Nicolás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EMURGO에서 CTO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

이번 임명은 내년에 이루어질 완전한 형태의 Cardano 관리권 이양 작업을 적시에 질서 있게 진행하고자 하는 Cardano Foundation의 직접적인 의지의 표명이자, 조직에 전문성과 업무력을 더하고 생태계 내 구조적 관계를 견고히 하면서 Cardano Foundation, Input Output, EMURGO 사이의 튼튼한 업무적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Cardano Foundation의 Nathan Kaiser 의장은 다음과 같이 소회를 밝혔습니다.

"올해는 여러모로 Cardano Foundation이 변화하는 해였으며 2020년은 더욱 기념비적인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팀을 구축하고 조직의 업무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새롭게 임명된 자문 위원은 Cardano의 지속적인 확장을 위해 재단이 더욱 총체적인 의사 결정을 하고 더 많은 전문성을 제공하며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Tamara는 비즈니스 개발 및 성장, 시스템 통합 및 인재 확보 경험을 재단에 제공합니다. Nicolás는 자신의 기업 엔지니어링, 스타트업, 앱 개발 및 신흥 시장 관련 지식을 바탕으로 기술적 전문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 임명된 두 위원 모두 Cardano의 발전에 있어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캐나다 토론토 출신인 Tamara는 호주 퀸즐랜드 Bond University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온타리오의 University of Toronto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공인 오디오 엔지니어이며 연기 교습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칠레의 라세레나 출신인 Nicolás는 칠레 발파라이소의 Federico Santa María Technical University에서 전자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경영경제학을 부전공했습니다.

현 위원회의 지휘 아래 Cardano Foundation은 12개국 16개 지역으로 팀을 확장했으며, 주요 부서에 새로운 인재를 영입하여 커뮤니케이션, 법률, 기술, 운영, 관리, 커뮤니티 관리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그 결과, Cardano Foundation은 17개 국적을 대표하는 다양한 개인으로 이뤄진 집합을 통해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 전역에 걸쳐 그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여성은 거의 1/3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더 많은 고용과 지리적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올해 Cardano Foundation은 주요 산업기구의 회원 지위를 획득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Cardano Foundation 소개: Cardano Foundation은 스위스 추크에 본사를 둔 독립기구로, 세계 최초의 제3세대 블록체인인 Cardano와 그 기반이 되는 생태계의 개발을 감독하고 총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은 과학적 철학에 기반하여 스마트 계약용으로 개발된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ardano를 보호하고 홍보하며, 프로토콜 커뮤니티와 사용자를 대변하는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은 Cardano 설계 및 구축 담당 계약사인 IOHK(Input Output HK)와 상업적 벤처를 통해 Cardano 생태계 개선 작업을 담당하는 영리추구 사업 부문인 EMURGO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 IOHK, EMURGO는 거버넌스, 소유권, 운영진이 서로 완전히 독립적으로 분리된 조직입니다. 자세한 정보: www.CardanoFoundation.org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