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재단, Hinrich Pfeifer 신임 재단 총괄 임명

Cardano 재단 , Hinrich Pfeifer 신임 재단 총괄 임명

image Bakyt Azimkanov, 글로벌 PR,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담당 총괄 작성

  • Hinrich Pfeifer 신임 총괄, 재단 운영 합리화 추진
  • 임원 인사 단행으로 재단 리더십팀 역량 강화
  • 재단의 글로벌 확장에 따른 인원 확충

Cardano 재단이Hinrich Pfeifer를 재단 신임 총괄로 즉시 임명하고, 글로벌 확장 계획에 발맞춰 리더십 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에 한층 박차를 가합니다.

스위스 추크(Zug)와 취리히를 기반으로 활동하게 될 Pfeifer 신임 총괄 Cardano 재단의 사명과 비전 구현을 감독하고 진척시키며, 글로벌 팀을 이끌고, 조직 내 다양한 구성원에 대한 최고 수준의 책임을 보장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한 Pfeifer 총괄은 전략적 제휴 관계에 있는 IOHK 및 EMURGO와 공동으로 글로벌 성장을 주도하는 동시에 재단 협의체(Foundation Council)에 조직 기능 간소화를 위한 운영 전략을 조언하는 역할도 담당합니다.

Cardano 재단의 Nathan Kaiser 의장은 다음과 같은 축하 인사를 남겼습니다.

“Cardano 재단의 확장 계획이 지속적으로 탄력을 받는 가운데, Pfeifer 총괄의 임명으로 리더쉽 기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글로벌 혁신 전략 구현 부문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올린 Pfeifer의 리더십 하에 재단은 산업 내 입지를 다질뿐더러 새로운 글로벌 지역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이번에 단행된 인사로 다시 한번 팀 성장 전략을 공고히 하고, 우리 커뮤니티의 이익을 더욱 잘 대변하며 재단 가치를 끌어올리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독일 함부르크 출신의 Pfeifer 총괄은 13년 이상의 금융 업계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Cardano 재단에 합류하기에 앞서 그는 스위스 투자은행인 UBS에서 그룹 전체를 총괄하는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비롯해 여러 고위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글로벌자산관리(Global Wealth Management) 부문 다국적 팀을 이끌며, 전략, 비즈니스 혁신, 인재 개발을 적극 추진했으며, UBS 독일 사업부 근무 기간에는 인수합병(M&A), 비즈니스 관리 및 개발 전반에 걸쳐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6년 전 스위스로 근무지를 옮겼습니다.

블록체인의 열성적인 옹호자이기도 한 Pfeifer 총괄은 독일 뤼네부르크 로이파나 대학(Leuphana University of Lüneburg)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 독일 Nordakademie School of Economy에서 비즈니스 과학 및 경영 전공으로 이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MIT와 워싱턴대, 영국 옥스퍼드대 사이드 비지니스 스쿨(Saïd Business School) 과정도 이수했습니다.

이번 인사 단행으로 총괄 수는 2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현재 성장세인 글로벌팀으로써는 8번째 확충 인원을 맞이하는 셈입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재단은 네덜란드, 한국, 스위스, 일본, 대만, 영국 인원을 확충하고 커뮤니티 관리, 커뮤니케이션, 법률, 아시아 운영 부문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image


Cardano 재단 소개 : Cardano 재단은 스위스 추크에 본사를 둔 독립기구로, 세계 최초의 제3세대 블록체인인 Cardano와 그 기반이 되는 생태계 개발의 감독하고 총괄하는 핵심적인 책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ardano 재단은 과학적 철학에 기반, 스마트 계약용으로 개발된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ardano를 보호하고 홍보하며, 프로토콜 커뮤니티와 사용자를 대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ardano 재단은 Cardano를 설계하고 구축하기로 계약한 IOHK(Input Output HK) 및 상업적 벤처를 통해 Cardano 생태계 개선 작업을 담당하는 영리추구 사업 부문인 EMURGO와 함께 일합니다. Cardano 재단, IOHK, EMURGO의 세 부문은 거버넌스, 소유권, 리더십 측면에서 완전히 독립적으로 분리된 조직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 참조: www.cardanofoundation.org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