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소스 Cardano Web3 분산 응용 프로그램 도구 스택의 새로운 릴리스

EMURGO와 Cardano Foundation은 오늘 Cardano의 Web3 개발자 커뮤니티를 위한 분산 애플리케이션 도구 스택 또는 분산 애플리케이션 백엔드(DAB) 솔루션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공동 프로젝트는 원래 GitHub에 공개되고 Cardano Foundation에서 호스팅하는 Apache Software License 2.0에 따라 맞춤형, 고도로 안정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인프라 개발 회사인 Five Binaries의 기술 지원으로 2022년 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DAB는 무엇입니까?
현재까지 Cardano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오픈 소스 Plutus 애플리케이션 백엔드가 부족합니다.

새로 출시된 DAB 솔루션은 Cardano 개발자가 Cardano의 블록체인에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을 구축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대안을 제공하는 MVP(Minimum Viable Product)이며, 출시할 핵심 통합 구성 요소를 위한 공통 인프라인 인덱스 역할도 합니다. 디앱.

DAB 솔루션은 Cardano 커뮤니티 기반 오픈 소스 도구이므로 Cardano Web3 개발자 커뮤니티가 공동 인프라 개발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DAB는 Cardano 개발자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이 오픈 소스 DAB 사용:

dApp과 지갑은 전체 노드 없이 Cardano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DAB는 Cardano 블록체인에서 스마트 검증자와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경량 솔루션입니다.
개발자는 dApp을 쉽게 배포하여 Cardano에서 스마트 계약을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Cardano 블록체인을 읽고 상호 작용해야 할 때 다양한 dApp 사용 사례를 Cardano에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dApp과 지갑을 지원하기 위해 더 빠르고 유연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여 개발자 커뮤니티를 더욱 성장시키고 Cardano에서 양질의 온체인 활동 수준을 다양화합니다.
제3자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고 개발자가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다양성을 높입니다.
궁극적으로 DAB 솔루션은 Cardano 개발자가 Cardano 블록체인과 쉽게 상호 작용하고 협업하여 커뮤니티 소유 리소스를 추가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세트입니다.

DAB는 다른 도구와 어떻게 다릅니까?
DAB는 모든 블록체인 커넥터와 통합할 수 있고 Cardano 커뮤니티가 기여할 수 있는 “구성 요소” 또는 도구 세트 역할을 하는 MVP입니다.

또는 다른 구성 요소도 그 위에 구축할 수 있는 dApp 프레임워크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계획된 상호 운용성 기능 없이 다른 많은 프로젝트가 사실상 사일로에 구축되고 있습니다. 이 도구 세트는 지속 가능한 dApp 개발을 위한 합의 기반 커뮤니티 프레임워크에 의해 지원되는 모든 DApp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준화된 구성 요소를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dano Foundation GitHub 저장소 https://github.com/cardano-foundation/dab에 액세스하십시오.

EMURGO 소개:

EMURGO는 Cardano의 공식 상업 부문이며 조직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ardano 프로토콜의 설립자로서 EMURGO는 대규모 블록체인 개발 및 신속한 솔루션 배포 능력을 활용하여 글로벌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MURGO는 싱가포르, 인도, 인도네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 및 파트너 명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결하고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emurgo.io를 방문하세요.

5개의 바이너리 정보:

Five Binaries는 체코 프라하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로, 첫날부터 Cardano 생태계 개선에 100% 집중해 왔습니다. 구성원은 모두 전 Trezor Suite 핵심 개발자이며 이전에 Trezor Wallet의 백엔드 인프라를 유지 관리했습니다. 팀은 ITN에서 첫 번째 스테이크 풀을 만들고 메인넷인 StakeNuts에서 두 번째 스테이크 풀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첫 번째 Shelley Mainnet 거래를 처리했습니다. Five Binaries 팀은 또한 Cardano의 첫 번째 오라클 솔루션인 Nut.link를 지원하고 Cardano 블록체인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API인 Blockfrost를 개발했습니다. 사용 및 채택과 관련하여 Blockfrost API는 생태계에서 사용하는 핵심 서비스이며 4,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기여한 10,000명 이상의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