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는 데이터베이스가 충분한 것 이외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Cardano solves problems other than what the database is sufficient for | Cardano Explorer (cexplorer.io)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에 가장 적합한 용도이며 이 기술은 다른 어떤 것에도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 신화를 단번에 폭로합시다. 비트코인이 출시되기 전에 미디어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점진적인 혼란을 일으킨 또 다른 유명한 분산 네트워크가 있었습니다. 정확한 숫자는 알 수 없지만 이 네트워크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만, 아마도 수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했으며 전성기에는 인터넷 트래픽의 최대 35%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BitTorrent 네트워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분산 네트워크가 오래 전에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었다면 왜 사람들은 20년 후에 다시는 불가능하다고 믿습니까?

더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은행 계좌에서 차단되었거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이 삭제되었습니까? 둘 다 문제입니다. 서부에는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자가 있지만 개발도상국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또한 사람들은 대출이나 보험과 같은 주류 은행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제3자를 신뢰하지 않고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산 네트워크는 많은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의 많은 곳에서 사람들은 휘발성 암호화폐 이외의 것을 필요로 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접근할 수 없는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그들의 삶은 근본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Cardano는 BitTorrent만큼 또는 더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

TLDR
블록체인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중개자가 자신의 위치를 남용하는 모든 곳에 적합합니다. 디지털 희소성을 만들고 탈중앙화로 보호되는 규칙을 정의하는 능력은 블록체인이 가져온 가장 큰 혁신입니다.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해야 합니다. Cardano는 효율적인 사회적 및 재정적 운영 체제가 될 것입니다.

BitTorrent가 한 일
BitTorrent는 피어 투 피어 파일 공유를 위한 통신 프로토콜로, 이를 통해 사용자는 분산된 방식으로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 및 전자 파일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보내거나 받으려면 사용자는 컴퓨터에서 BitTorrent 클라이언트를 사용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공유하는 사용자는 네트워크의 일부이며 데이터 배포를 돕습니다. 공격의 대상이 되거나 차단될 수 있는 중앙 서버가 없습니다. 네트워크가 작동하는 방식은 사용자가 주어진 파일을 가지고 있는 다른 사용자에게 연결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분산된 특성으로 인해 BitTorrent를 전체적으로 중지하는 것이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특정 사용자가 데이터 배포를 제공하는 중요한 지점이 아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파괴할 수 없습니다. 한 사용자의 연결이 끊어져도 다른 사용자는 여전히 서로 통신하고 데이터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토콜을 통해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빠르고 쉽게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고, 그 결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물리적 미디어 및 디지털 음악 사본의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BitTorrent는 또한 아티스트가 자신의 음악을 자체적으로 배포할 수 있게 하여 독립 음악계의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는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BitTorrent 자체는 불법이 아니지만 일부 사람들은 BitTorrent를 사용하여 저작권 자료를 불법적으로 다운로드하고 공유하며 이는 업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BitTorrent와 블록체인 산업 사이에 유사점이 있습니까? 암호화폐는 회색 영역에 있으며 부분적으로만 규제됩니다. 아래에서 위로 추진되는 기술 혁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구의 한 부분은 저작권 침해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다른 부분은 아티스트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인터넷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Bitcoiners는 명목 화폐를 방해 할 가능성에 대해 흥분하지만 인구의 일부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팬들은 BitTorrent 사용자들과 같은 말을 합니다. 우리는 BTC를 서로에게 보낼 수 있으며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아무도 비트코인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BitTorrent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것은 기술적으로 구식이었고 저작권은 과거보다 덜 침해되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하는 Spotify와 같은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영화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파일을 컴퓨터에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BitTorrent는 항상 많은 사용자에게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는 불법 파일 다운로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디지털 배포 채널의 합법화는 BitTorrent 사용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BitTorrent의 인기 하락이 혁명의 실패이자 스트리밍 회사의 승리로 간주될 수 있습니까? P2P 네트워크가 최신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보다 기술적으로 덜 효율적이고 덜 사용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패배했습니까?

당신은 그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BitTorrent는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P2P 네트워크 상위 10개 중 하나입니다. 주로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 제한된 국가에서 사용됩니다. 특히 서구 국가의 많은 사람들은 콘텐츠를 즉시 스트리밍하고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감사하기 위해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특정 기술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훌륭한 사용자 경험에 관심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빠르고 안정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경우 기꺼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많은 아티스트들이 스트리밍 서비스인 Spotify, Netflix 및 기타 여러 서비스가 공정한 보상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제3자는 자신의 강력한 지위와 네트워크 효과를 계속 남용하고 있습니다. 권력의 중앙 집중화 문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자신의 작품이 광범위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지만, 공정한 보상의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반복적인 문제입니다. 그 이유를 추측해 보십시오.

데이터베이스와 블록체인의 근본적인 차이점
아티스트는 자신의 작품을 팬에게 배포하기 위해 비싸고 비효율적인 중개자가 필요합니까?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도록 은행이 필요한가요? 블록체인이 존재하지 않는 국가에서 디지털 인프라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를 검열하지 않고 불편한 사용자의 계정을 삭제할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가 더 나은가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정보에 대한 접근뿐 아니라 재정적, 사회적으로 연결되어야 하는가?

분산형 네트워크는 당국이 막을 수 없고 검열할 수 없기 때문에 혁명에 적합한 기술이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서로를 알지 못하지만 상호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사용자의 상호 연결을 허용합니다.

블록체인은 중심이 없고, 아무도 사용을 제한할 수 없고,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막을 수 없다는 점에서 데이터베이스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누구도 바꿀 수 없는 규칙을 정하고 차별 없이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속일 수 없고, 누구도 타락할 수 없으며, 제3자를 신뢰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는 투명하고 제3자에 의해 남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해한다면 Cardano가 얼마나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할 것입니다.

BitTorrent가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Cardano는 사용자 간의 피어 투 피어 통신을 허용하는 분산 및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중개인의 붕괴는 계속될 수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사람들은 그들이 지금까지 가졌던 것과 같거나 심지어 더 나은 사회 및 재정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종종 그들은 전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Bitcoiner는 블록체인이 단일 규칙을 보호하는 데 적합하고 21M BTC 동전의 존재를 보장한다는 생각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다른 모든 금융 및 사회 서비스가 중앙 집중식으로 유지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규칙을 정의하거나 토큰을 발행하고 분산화를 통해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한 유일하게 합법적인 가치 이전은 BTC입니다. Bitcoiners에 따르면 다른 모든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정되고 불변의 규칙에 따라 작동하고 기본적으로 세계의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는 토큰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Bitcoiners는 기본적으로 데이터베이스, 즉 중개자를 통해 세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으로 그들은 기본적으로 서로 BTC를 보내지 않는 한 사용자 간의 P2P 통신의 힘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음악, 책, 사진, 주식, 스테이블 코인, 부채 등과 같은 다른 가치 있는 것을 서로에게 보낼 수 없습니다. Bitcoiners에 따르면 BTC를 USD로 교환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교환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중앙 집중식 대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DeFi는 사악합니다.

이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Bitcoiners는 분명히 자기 관리의 힘을 이해하지 못하고 제 3자가 부적절한 이익을 얻거나 자신의 지위를 남용하지 않고 사람들이 서로 자유롭게 의사 소통할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블록체인은 고정된 통화 정책을 만드는 데만 적합한 기술이 아닙니다. 가능성은 훨씬 더 큽니다. 분산 네트워크의 힘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부당하게 청구, 검열 또는 악용하는 중개자가 없는 사용자 간의 자유로운 통신에 있습니다. 중개자에 의한 권력 남용의 위험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과 토큰을 통해 대체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특정 문제가 아닌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서로를 모르고 신뢰하지 않는 사용자 간에 공정한 상호 작용을 보장하는 신뢰 기계입니다. 또한 모든 가치를 전송할 수 있고 스마트 계약을 통해 상호 상호 작용을 위한 규칙을 정의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액세스 가능하고 검열 불가능한 네트워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잠시 BitTorrent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BitTorrent가 해결하려고 했던 문제가 돌아왔습니다. Spotify와 Netflix는 권력을 남용하는 현재의 비효율적인 중개자입니다. 그들은 이전 시장 지배자들의 사업을 이어받았지만, 오늘날 그들의 전임자들과 비슷하게 비효율적입니다. Cardano와 같은 분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다시 중단시킬 수 있습니까? 은행과 소셜 네트워크도 유사하게 중단될 수 있습니까? 주요 질문은 왜 데이터베이스를 통과할 수 없습니까?

데이터베이스는 자신의 지위를 남용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 항상 통제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투명하지 않은 백그라운드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이익과 경쟁의 맥락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오용합니다.

이미 Bandcamp, DistroKid, SoundCloud, Patreon 등과 같은 직접 팬 서비스가 있습니다. 일부는 클라이언트-서버 솔루션을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론적으로 서비스가 스트리밍 및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기능적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아는 대부분의 아티스트와 YouTube 사용자는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사용하는 제3자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팬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일부 YouTube 사용자는 자신의 콘텐츠 중 일부를 YouTube에 무료로 올리고 Patreon 계정을 통해 독점 콘텐츠 또는 기타 특전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거나 더 나은 품질의 콘텐츠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하려는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Patreon 및 이와 유사한 서비스가 궁극적인 솔루션입니까? 우리의 관점에서 Patreon은 또 다른 Spotify일 수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기존 솔루션보다 낫지만 결국에는 지위를 남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게 되면 분명히 그렇게 할 것입니다.

문제는 특정 기술 솔루션이 아니라 제3자의 존재와 누군가는 소수의 사람들(CEO, 서비스 오너 등)에게만 이익이 되고 다른 사람들(사용자)에게는 불리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

궁극적인 솔루션은 일시적으로 기존 서비스보다 더 효율적인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화(또는 반자동)되고 백그라운드에서 자신의 위치를 악용할 수 있는 사람이 없는 솔루션입니다.

불변의 통화 정책을 갖는 것이 유리하다면 CEO가 다른 산업에서 불변의 규칙을 갖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 왜 불리할까요? 블록체인이 세상에 가져온 가장 큰 혁신이 디지털 가치, 절대 변할 수 없는 수많은 토큰을 만들어내는 능력이라면 누구도 바꿀 수 없는 디지털 규칙을 만들어내는 능력을 갖는 것이 분명 더 유리할 것입니다. 권력의 위치에서. 전 세계 누구나 토큰을 발행하여 디지털 가치를 창출하거나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여 새로운 규칙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려면 이해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탈중앙화 네트워크로 보호되는 디지털 희소성 또는 규칙을 생성하는 능력은 상당한 혁신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러한 가능성을 이해하고 그 용도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팀은 여전히 블록체인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아직 대량 채택을 위한 성숙한 기술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두 번째 계층이 있고 어떤 계층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명확할 때에만 대중 채택이 5~10년 후에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확장성이 뛰어나고 쓰기 속도가 매우 빠르며 배포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블록체인은 잘 확장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10분에 한 번씩 기껏해야 몇 MB의 데이터를 작성하며 아르헨티나보다 전력 소비가 더 높습니다.

사람들은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지만 실제 사용에 대한 현재의 낮은 효율성을 비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해결 가능한 문제입니다.

Cardano는 20초마다 새로운 블록을 생성하며 확장성을 크게 높일 계획입니다. Ouroboros Leios PoS(입력 보증자)는 3가지 유형의 블록을 동시에 병렬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매초마다 새 블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 최종 블록에는 트랜잭션 참조만 포함되므로 문자 그대로 수천, 어쩌면 수만 개의 트랜잭션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카르다노는 비트코인보다 99% 더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확장성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스마트 계약 실행에도 적용할 수 있는 두 번째 Hydra 레이어를 잊지 말자.

Cardano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프로젝트도 대량 채택을 가능하게 하는 데이터베이스 기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팀이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높이려고 할 때 탈중앙화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록체인과 데이터베이스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탈중앙화입니다. 데이터베이스는 중앙 집중화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Bitcoiners는 블록 체인이 다른 어떤 것에 적합하지 않은 비싸고 비효율적 인 데이터베이스 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우리 눈앞에서 이 잘못된 이야기를 무너뜨리고 있는 기술 발전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이 더 효율적이 될 때까지 대량 채택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블록체인 기술이 성숙되면 많은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기존 서비스의 네트워크 효과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를 방해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블록체인이 금융 부문으로 진출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미 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DeFi 서비스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현재 상태와 상관없이 이것이 미래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블록체인이 은행을 파괴할 수 있고 오늘날 거의 확실하다면 다른 산업을 방해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이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데이터베이스와 블록체인의 효율성 사이의 큰 차이입니다. 이미 암시했듯이 이것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예를 들어 저작권 또는 주식 시장에 관한 법률 및 규정입니다. 하지만 정말 문제일까요? 사람들이 블록체인의 이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법을 개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인터넷의 경우에 그랬고 세상은 그것 때문에 더 좋게 변했습니다. 블록체인의 경우 역사가 반복되어서는 안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론
당국은 많은 음악 회사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BitTorrent를 폐쇄하지 못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여전히 사람들이 널리 사용합니다. BitTorrent는 미디어 콘텐츠 배포를 가능하게 했지만 종종 저작권이 침해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파일을 토큰화하고 작성자가 콘텐츠 비용을 지불하려는 팬으로부터 공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간단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대량 채택만이 성공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조차 잘못된 이야기입니다. 블록체인이 인구의 몇 퍼센트에게 유용하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개발도상국의 사람들은 주류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지방 당국은 블록체인을 금지해야 합니까, 아니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채택을 장려해야 합니까?

서부 사람들은 당국을 신뢰하고 ID 카드와 독립적인 법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토지 등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국가가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일부 국가에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블록체인이 사람들에게 신원을 제공하고 일부 정보가 어딘가에 영구적이고 투명하게 존재한다는 증거를 생성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라면 어떨까요?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이미 전 세계 어디에나 있으며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세상을 바꿀 것이며 Cardano의 최고의 날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영원히 남을 것이며 점점 더 효율적이 될 것입니다. 데이터베이스도 세상에서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중개인이 그들의 지위를 남용하는 곳이면 어디든 데이터베이스 교체를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