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앰버서더 프로그램 출범 안내

Cardano 앰버서더 프로그램이 출범을 기쁜마음으로 여러분께 전합니다.

Cardano 앰버서더는 일반회원에 비해 커뮤니티에 더 많은 기여와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회원을 뜻합니다. 이는 Cardano 컨텐츠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고, 해당지역에서 밋업을 개최 하는 등의 활동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러한 노력과 기여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기 위해 출범되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으로 Cardano 프로젝트에 대한 세계적인 인지도에 기여할 것입니다.

프로그램 출범과 맞춰, Cardano 커뮤니티 팀은 Cardano 커뮤니티를 풍유롭게 하는 4가지 앰버서더 기준을 아래와같이 선정했습니다.

  • 밋업 주최자
  • 채널 관리자
  • 컨텐츠 제작자
  • 번역가

각 역할의 설명과 세부적인 선정기준은 앰버서더 웹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엠베서더 웹페이지에서는 선정기준과 함께 후보자 추천양식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추천양식을 통해 앰버서더 후보자 혹은 본인을 직접 추천하실수가 있습니다. Cardano 커뮤니티 팀은 월별로 앰버서더 추천자 선정 및 기존 앰버서더 활동 내역을 관리하게 됩니다.

앰버서더 타이틀은 커뮤니티 팀이나 다른 회원들에 임의적으로 지명되는 것이 아니며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도에 따라 선정기준 충족시 획득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분산화의 가치를 믿으며 기여도가 높은 회원들이 이끌고 조성하는 강력한 커뮤니티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현재 초기 단계로, 커뮤니티의 성장에 따라 계속해서 역할과 자격기준에 대한 수정과 보완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앰버서더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제안사항이 있으실 경우, Cardano 커뮤니티 팀 메일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ommunity@cardano.org

감사합니다.
Cardano 커뮤니티 팀

2 Likes

넵 공지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활성화가 카르다노 생태계 확장의 제1 우선순위 같습니다.

1 Like

질문이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네임서비스가 스마트 컨트랙트로 구현이 되었고, EOS는 아예 닉을 블록체인에 내재화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르다노는 어려운 주소를 어떻게 쉬운 이름으로 매핑할 예정인지 참조URL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ssainball 님.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질문을 개발자 게시판에 별도로 게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말/연초에 답변이 늦을 수 있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르다노의 건강한 커뮤니티가 필요한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