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앰배서더 롤에 대한 안내사항

Cardano 앰버서더 밋업 주최자 대한 안내사항 :

Cardano 앰배서더 프로그램에는 밋업 주최자 역할을 있습니다. 이는Cardano 커뮤니티 회원들이 현지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회원들이 서로 만나고 연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누구나 언제든지 Cardano를 주제로 하는 암호화폐 밋업을 주최할 수 있지만, Cardano 커뮤니티 팀이 Cardano 커뮤니티 밋업으로 인정하는모임은 Cardano 커뮤니티 모임뿐입니다.

저희가 밋업 주최자에게서 가장 크게 기대하는 것은 정기적인 행사를 자신들의 지역에서 주최하고 회원들이 프로젝트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밋업 주최자가 되기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Cardano Meetup eBook을 먼저 읽어보신 후에 meetup@cardanofoundation.org로 문의하세요.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meetup.com 페이지 셋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적어도 10명의 참가자가 참가하는 Cardano community 밋업을 두 번 개최해야 합니다.

적어도 3개월마다 한 번씩 밋업을 개최해야 합니다.

본인을 앰버서더로 추천하거나 해당 역할을 수행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는 타인을 추천할 때, 밋업 그룹의 URL 링크를 빙으로 제출해주세요 . 이전 모임에 대해 커뮤니티 팀이 검토할 수 있는 유효한 증빙을 제공하지 않으면 앰버서더 검토 제외의 사유가 됩니다. 하지만 증빙 URL을 다시 모아 제출하신다면 다음 번 앰버서더에 다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Cardano 앰버서더 채널 관리자 대한 안내사항 :

우리는 Cardano 앰배서더 프로그램 내에 관리자 역할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공식 온라인 소셜 채널을 유익하고 생산적이며 즐거운 공간으로 유지하여 커뮤니티의 단결을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각 소셜 채널의 규칙은 모두 약간씩 다르지만 모든 커뮤니티 회원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규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바로 관리자의 역할입니다. 관리자는 질문에 답변하고 컨텐츠를 공유하며 중요한 정보를 프로젝트 내부로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관리자가 되기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작동 방식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며 매일 빠짐없이 활동해야 합니다.

특정 채널의 기존 운영자들로부터 적절한 후보자라는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Cardano 커뮤니티 팀은 후보자의 Reddit 카르마 점수 또는 Cardano 포럼 신뢰도와 같은 플랫폼 점수를 검토하여 해당 후보자가 책임있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를 판별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할 때, 관리자로서 후보자의 자질을 증명하는 충분한 정보와 증거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소셜 채널에 항상 중재자를 상주키고자 저희는 후보자가 위치한 표준시간대와 같은 추가적인 정보를 기입할 수 있도록 추천서 양식을 개선했습니다. 현재 일부 채널에는 인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더 많은 관리 인력이 필요할 경우 나중에 연락을 받을 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모든 관리자의 보다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가 지원하는 다양한 공식 채널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Cardano 앰배서더 콘텐츠 제작자 대한 안내사항 :

우리는 Cardano 대사 프로그램 내에 콘텐츠 제작자 역할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Cardano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프로젝트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Cardano는 그 자체로 방대한 프로젝트이자 일부 지역에서는 고도로 기술적인 프로젝트로서 진행되고 있어 프로젝트 교육에 있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모두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작될 콘텐츠는 영상, 블로그 게시물, 장문의 포럼 게시물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면 다양한 학습 방식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 세 가지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개해야 합니다.

커뮤니티 측으로 부터 반드시 긍정적인 반응이 있어야 합니다. 페이지 조회 수, 좋아요 수, 긍정적인 댓글, 공유 횟수와 같이 콘텐츠가 커뮤니티에 유용하며 가치를 제공한다는 증거를 제출해주십시오. 거래 관련 컨텐츠는 가치가 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소한 한 개의 콘텐츠를 매달 공유해야 합니다.

개정된 기준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저희는 Cardano 커뮤니티에 유용하며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거래 및 가격 관련 콘텐츠를 제외한 이유입니다. 작성자는 추천서 양식에서 이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웹사이트의 분석 수치 또는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긍정적인 댓글 및 좋아요 수를 저희에게 알려주어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저희는 전 세계에 Cardano 관련 교육을 진행함에 있어 모든 컨텐츠 제작자 앰배서더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1 Like

Cardano 앰배서더 번역 롤에 대한 안내사항 :

우리는 Cardano 앰배서더 프로그램 내에 번역자 역할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국가 또는 지역에서 Cardano 프로젝트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입니다.

저희는 번역된 자료의 일관성과 품질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저희가 번역자 앰배서더 역할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요청하는 이유입니다. 가능한 경우 저희는 지원자의 콘텐츠 중 하나를 검토하여 필요한 경우 지원자에게 다시 연락하여 피드백을 제공할 것입니다.

번역자가 되기 위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Cardano 컨텐츠의 번역본을 게시하고 이를 Cardano 커뮤니티 팀으로 보내주십시오.

총 3,000 단어 이상을 번역해야 합니다.

지난 달에 총 1,000단어 이상을 번역한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번역자나 Cardano 앰배서더가 되기를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Cardano 콘텐츠를 번역한 후에 본인을 앰버서더로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번역 대상물은 프로젝트 영상의 자막, 블로그 게시물, 요약, 그 외 해당 언어 커뮤니티가 좋아할 만한 어떤 형식이라도 좋습니다. 콘텐츠는 모든 플랫폼에서 게시되고 공유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국가와 문화권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이 널리 사용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자신이 해당된다고 생각이 들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 포럼 게시물에서 언급하는 추천 번역 대상 목록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현재 저희는 번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와 응용 프로그램 등의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제안 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 Likes

앰배새더 역할에 관심가서 가입했습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요?

Ambassadors 에서 자세한 앰버서더 내용을 확인하세요!

Ambassadors 에서 자세한 앰버서더 내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