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Foundation 및 COTI, 판매자에게 ADA 결제 처리 솔루션 제공

COTI%20adaPay%20image

2019년 10월 23일 스위스 추크. Cardano Foundation과 엔터프라이즈급 핀테크 플랫폼인 COTI는 ADA 결제 게이트웨이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11월 출시 예정인 이 서비스는 판매자가 즉시 ADA로 결제받아 결제받은 금액이 직접 판매자의 은행 계좌로 입금되게 할 것입니다. 지원하는 명목통화는 총 35종입니다.

본 서비스의 개발 및 구현은 COTI가 맡고 있으며, COTI는 현재 판매자가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ADA 결제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간결하게 만드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이 결제 솔루션은 adaPay 버튼이나 QR 기반의 판매지점(PoS) 시스템을 통해 직접 판매자의 웹사이트에 쉽게 통합될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ADA 결제 수락 및 정산을 단순화하고 판매자가 모든 트랜잭션(거래)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OTI의 CEO 인 Shahaf Bar-Geffe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먼저, Cardano Foundation과의 협력을 통해 adaPay 결제 기능을 원하는 판매자를 위한 특별한 결제 솔루션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Cardano 생태계의 파트너들과 COTI 사이에는 상호 간 두터운 신뢰와 지원이 존재합니다. 이 공동의 협력은 진정한 의미의 범용 결제 솔루션를 제공하고 자체 생태계를 넘어 COTI의 기술 스택을 확장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가치를 교환하는 방식은 더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결제 분야가 유망해질 것입니다.”

Cardano Foundation은 COTI의 범용 결제 솔루션 51 (UPS)을 활용하여 ADA 결제 게이트웨이 솔루션의 기반을 제공하고 Cardano 생태계 내외부에서 토큰의 유틸리티 활용 사례를 더욱 확장할 것입니다. COTI UPS는 기존 결제 프로세서의 모든 지원 시스템과 디지털 자산의 부가 가치를 결합하는 포괄적인 ADA 결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COTI UPS가 대출 상품이나 선불 직불 카드와 같은 기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확장됨에 따라 ADA 판매자도 이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ADA 결제 게이트웨이 미리보기:

COTI 소개: COTI는 체인 간 상호운용성을 구현하는 엔터프라이즈급 핀테크 플랫폼이며 자체 DAG 기반 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COTI는 뛰어난 확장성과 낮은 트랜잭션 비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COTI는 완전 디지털 결제 솔루션인 COTI Pay를 탑재하고 있어 결제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COTI Pay는 기업과 판매자가 모든 방식의 결제를 받고, 자체 결제 네트워크 및 서비스형 코인(CaaS)을 구축하며, 즉시 정산하고, 유동 자금 대출을 통해 이자를 받으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합니다. 상세 정보: https://coti.io/ 144


Cardano Foundation 소개: Cardano Foundation은 스위스 추크에 본사를 둔 독립기구로, 세계 최초의 제3세대 블록체인인 Cardano와 그 기반이 되는 생태계의 개발을 감독하고 총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은 과학적 철학에 기반하여 스마트 계약용으로 개발된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ardano를 보호하고 홍보하며, 프로토콜 커뮤니티와 사용자를 대변하는 활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은 Cardano 설계 및 구축 담당 계약사인 IOHK(Input Output HK)와 상업적 벤처를 통해 Cardano 생태계 개선 작업을 담당하는 영리추구 사업 부문인 EMURGO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 IOHK, EMURGO는 거버넌스, 소유권, 운영진이 서로 완전히 독립적으로 분리된 조직입니다. 자세한 정보: www.CardanoFounda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