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커뮤니티 뉴스레터 - 2019년 11월 1일

Cardano 뉴스레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ardano 뉴스레터는 Cardano 커뮤니티팀이 격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프로젝트 소식과 이벤트 소식등을 받아보세요!


10월 22일 Charles Hoskinson의 AMA

지난 10월 22일에 있었던 Charles Hoskinson의 깜짝 AMA를 확인하세요. 본 AMA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가오는 Shelley (Jormungandr) 와 Daedalus 출시 및 부하 테스트.
  • New Balance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 스냅샷 접근법.
  • 2020년: 암호화 프로젝트 확장성의 해.
  • 아프리카 소식 업데이트: 에티오피아에서 타당성 조사 진행 중.
  • #Cardano와 $ADA의 미래 / 기타 (다가오는 파일럿)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 업데이트.

그 외 더 많은 내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Cardano 소식 업데이트 및 AMA 보기


Cardano Foundation이 adaPay 솔루션 구현을 위해 COTI와 협력합니다.

Cardano Foundation과 엔터프라이즈급 핀테크 플랫폼인 COTI는 ADA 결제 게이트웨이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11월 출시 예정인 이 서비스는 판매자가 즉시 ADA로 결제받아 결제받은 금액이 직접 판매자의 은행 계좌로 입금되게 할 것입니다. 지원하는 명목통화는 총 35종입니다.

보도자료 읽기

adaPay 홍보 비디오

IOHK: Shelley 테스트넷 - 주간 롤아웃 롤업 - 17주, 18주 차

IOHK는 매주 금요일마다 Shelley 테스트넷 뉴스레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포럼에서 새 소식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최근의 기술적 업데이트와 관련해서는 GitHub 커뮤니티에서 모든 커밋과 풀리퀘스트를 팔로우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대화에 참여하지 않은 분은 스테이크풀 텔레그램 대화에 참여하셔서 커뮤니티의 활발한 활동에 참여해 보십시오.

Shelley Testnet: 17주차 업데이트

Shelley Testnet: 18주차 업데이트


EMURGO: Nicolas와 Sebastien의 인센티브화 테스트넷에 관한 비디오

Nicolas와 Sebastien은 인센티브화 테스트넷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알려주는 속성 강의와 함께 커뮤니티에서 나온 질문에 답변합니다.

영상 바로가기 (영문)


EMURGO, 일본 국회의원 Hideki Murai와 함께한 금융 세미나에서 연설

EMURGO의 CEO 인 Kodama는 초청 전용 세미나에서 일본의 하원의원인 Hideki Murai와 함께 업계 동향 및 잠재적 활용 사례에 대해 논하면서 STO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습니다. Hideki Murai는 일본 정치인 Shinjiro Koizumi의 측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행사에 참석한 기타 저명한 연사들로는 일본의 대형 로펌인 Anderson Mori & Tomotsune 소속 변호사 Takeaki Miyamoto와 kabu.com Securities의 CEO인 Masakatsu Saito가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EMURGO는 Cardano의 STO 활용 잠재력과 EMURGO의 전문적인 엔드투엔드 자문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기 위해 Japan Blockchain Conference, DC Blockchain Summit, Taipei DLT 101과 같은 수많은 주요 블록체인 회의에서 STO의 미래에 대해 계속해서 공개적인 의견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기업들이 가까운 미래에 시큐리티 토큰을 Cardano에서 발행하는 옵션을 고려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EMURGO의 최신 출판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O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Cardano 프로젝트 채용 소식!

Cardano 프로젝트와 함께 일하고 싶으신가요? 견조한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Cardano 프로젝트가 함께 성공을 이끌어 갈 최고의 인재를 찾습니다. 멋진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Cardano 재단 채용소식


Cardano 커뮤니티 밋업

Cardano 밋업 참여하기

전세계 Cardano 커뮤니티 보기l

본인의 지역에 커뮤니티 밋업이 없으신가요? meetup.com 페이지에서 해당 지역에 밋업을 찾아 가입해보세요!

한국 Cardano Meetup 페이지 바로가기

혹은

본인의 밋업을 직접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밋업 가이드라인 (영문) 을 읽어보세요!


한국어 Cardano 뉴스레터 구독 하기!!

https://www.cardano.org 하단 Sign Up을 통해 등록하신 후, 이메일함에서 확인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otwo.gif

사이버 보안 강화! Cardano 재단 또는 Cardano 제휴 기관/직원이 여러분께 ADA 또는 기타 자산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거나, 암호나 암호 구문을 묻는 일은 결단코 없습니다. 공식 파트너십/제휴 소식은 항상 공식 채널을 통해서만 발표되니, 자금 이체에 앞서 먼저 검색하고, 항상 주의를 기울이도록 유념해주세요. '사이버 보안 강화(영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