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커뮤니티 뉴스레터 - 2019년 9월 6일

Cardano 뉴스레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ardano 뉴스레터는 Cardano 커뮤니티팀이 격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프로젝트 소식과 이벤트 소식등을 받아보세요!


Shelley 관련 Charles Hoskinson의 중대 발표 및 깜짝 AMA

금요일 Charles Hoskinson는 콜로라도 롱몬트에 위치한 그의 새로운 사무실에서 깜짝 AMA를 진행했습니다. 이는 8월 마지막 날에 일정을 발표하겠다는 약속보다 하루 빠르게 이루어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AMA 영상 요약

  • 9월 중순 네트워크 테스트넷 출시 예정
  • Ouroboros Hydra 9월 중 완료 예정
  • 해커톤: 9월 20일 와이오밍 대학교
  • Plutus: 9월 중 차후 업데이트 예정
  • "제 1원리로부터의 추론"을 통해 암호화 문제 해결 방안 모색
  • Yoroi 월렛에서 스테이킹이 가능해지기를 바람
  • 라즈베리 파이와 같은 작은 장치에서도 호스팅할 수 있기를 바람

IOHK의 요약 포스트 읽기

앰버서더 Jun의 한글 요약 포스트 읽기


Cardano 2주년을 축하합니다!

Cardano와 ADA는 2019년 9월 29일에 상장 2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Cardano의 모든 팀은 커뮤니티와 함께 지난 2년간의 발전을 기념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Cardano 커뮤니티 회원에게는 여러 가지 깜짝 상품이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2주년 이벤트 공지사항

AMA 이벤트 바로가기

EMURGO 비디오 콘테스트 바로가기

Plovdiv 2주년 밋업 페이지 바로가기


Shelley 테스트넷: 10주차

저희는 이 뉴스레터를 통해 매주 주요 성과와 프로그램 진행 상황에 대한 고급 요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장 최근의 기술적 업데이트와 관련해서는 GitHub 커뮤니티에서 모든 커밋과 풀 리퀘스트를 팔로우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대화에 참여하지 않은 분은 스테이크풀 모범 사례 Telegram (영문)에 참여하셔서 커뮤니티의 활발한 활동에 참여해 보십시오.

Shelley 업데이트 확인하기 (영문)


Cardano Effect에서 Lars Brünjes와 Polina Vinogradova가 Plutus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Lars Brünjes와 Polina Vinogradova는 Cardano Effect의 호스트인 Rick과 Philippe과 함께 Plutus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고 새롭게 출간한 교육서인 "Plutus: 안전한 스마트 계약 작성(Plutus: Writing Reliable Smart Contracts)"에 대한 질문에 답변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에피소드 #41 바로가기

에피소드 #41 오디로 듣기

Plutus ebook 다운로드

Lars Brünjes 트위터 팔로우

Polina Vinogradova 트위터 팔로우


EMURGO, 한국 정부 승인 무역 협회와 Cardano 도입 추진을 위한 MOU 체결

EMURGO – Cardano의 공식 파트너이자 상용 부문인 EMURGO는 오늘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KBCCA) 및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와 정식으로 MOU를 체결합니다. 본 MOU의 목적은 한국 디지털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에 Cardano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통합하여 잠재적인 기회를 식별하고 탐구하기 위함입니다. 이 양해각서는 전 세계에 Cardano 채택을 촉진하고 ADA 소지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EMURGO 사명의 일환입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EMURGO는 ADA 적용 추진을 위해 아시아 외의 지역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습니까?

Cardano의 글로벌 채택을 추진하고 ADA 보유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는 공식 상업 부문인 EMURGO는 세계적인 비전을 갖추는 데에 높은 전략적인 중요성을 부여했습니다. Cardano 커뮤니티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한 커뮤니티입니다. 세계 곳곳의 Cardano 커뮤니티 회원 여러분의 노력과 관심이 없었다면 오늘날 이렇게 괄목할만한 프로젝트로 성장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블로그 보러가기

Cardano 커뮤니티 밋업

Cardano 밋업 참여하기

새로운 밋업 그룹 가입하기

본인의 지역에 커뮤니티 밋업이 없으신가요? meetup.com 페이지에서 해당 지역에 밋업을 찾아 가입해보세요!

한국 Cardano Meetup 페이지 바로가기

혹은

본인의 밋업을 직접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밋업 가이드라인 (영문) 을 읽어보세요!


한국어 카르다노 뉴스레터 구독 하기!!

https://www.cardano.org 하단 Sign Up을 통해 등록하신 후, 이메일함에서 확인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otwo.gif

사이버 보안 강화! Cardano 재단 또는 Cardano 제휴 기관/직원이 여러분께 ADA 또는 기타 자산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거나, 암호나 암호 구문을 묻는 일은 결단코 없습니다. 공식 파트너십/제휴 소식은 항상 공식 채널을 통해서만 발표되니, 자금 이체에 앞서 먼저 검색하고, 항상 주의를 기울이도록 유념해주세요. '사이버 보안 강화(영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