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Foundation, 중국 어시스턴트 커뮤니티 매니저에 Ryan He 임명


(작성자: Bakyt Azimkanov (@Bakyt_CF) 글로벌 홍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총괄)
Cardano Foundation, 2019년 9월 11일

Cardano Foundation은 중국 커뮤니티에 대두되는 조력자의 필요성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과 글로벌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Ryan He를 새로운 어시스턴트 커뮤니티 매니저로 임명함으로써 중국 커뮤니티 성장을 위한 노력에 힘을 더했습니다. 본 임명의 효력은 지금 부로 즉시 발생합니다.

Ryan은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둔 새로운 역할에서 현지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블록체인 마케팅 경험을 활용하여 중국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촉진할 것입니다. 그는 글로벌 커뮤니티 관리팀과 함께 중국 커뮤니티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Cardano를 홍보하고 중국 내 Cardano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는 전략적 파트너인 IOHK와 EMURGO와 협력하여 커뮤니티 관리팀에게 중국어권 Cardano 커뮤니티의 확장에 대한 자문을 제공할 것입니다.

Cardano Foundation의 재단 총괄인 Hinrich Pfeif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yan의 임명으로 우리는 지속적인 국제적인 확장과 함께 중국 Cardano 커뮤니티에 대한 집중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Ryan의 커뮤니티 구축 관련 경험, 근면성, 헌신은 중국어권에서 Cardano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중국 내 팀 성장은 현지 커뮤니티의 요구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이며, 우리의 글로벌 커뮤니티 성장 전략과 함께 놓고 볼 때 좋은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Cardano Foundation에 합류하기 전에 Ryan은 암호화폐 회계 기업인 Blox에서 커뮤니티 매니저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 그전에는 JCDecaux와 China Telecom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또한 NXT 블록체인의 커뮤니티 앰배서더였습니다.

Ryan은 중국 상하이 출신이며, 중국의 Shanghai International Studies University에서 교육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