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달루스 지갑 언어 한글지원은 좀 힘들까요?

daedalus

#1

영어, 중국어, 일어도 있는데 한국어도 차후 업데이트에 꼭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많은 한국인들이 혼동을 느끼는 부분이 상환 메뉴입니다. 뭘하는 부분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고

심지어 거래를 이 메뉴에서 해보려고 시도하고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ㅠㅠ


#2

사실 클라이언트 언어 업데이트는 정말 간단한 작업인데, 아직 한국인 홀더들을 신경안쓰고 있다는 증거죠. ㅎㅎ
조만간 업데이트 될꺼라 믿습니다.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3

배달의 민족입니다. ㅎㅎ


#4

제가 배달음식을 잘 안시켜먹어서 ^^;;


#5

이전에도 말씀드렸던것 같습니다.
IOHK에 한글 번역 신청을 해놓은 상태이며
개발자에 의하면 지금 당장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언어 외에는
다른 언어를 추가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6

아하 그렇군요.;;;;


#7

추가할 계획이 없다는건 정말 한국 무시하는거죠. 언어 번역. 추가하는거 한명이 하루만 빡세게 작업하면 되는건데. 내부에 한국사람이 없어서 그래요. 우리 포럼에서 한분 파견합시다.


#8

아무래도 문장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신것 같습니다
한국어만 승인해주지 않는게 아니라 현재 내부 사정으로 인해 모든 언어를 받지 않고있는 상태입니다
개발자들은 한국에 관심이있고 현재 한국어 포럼이 생긴것도 관심이있고 케어를 제공하고 싶어서 생성한거라고 언급했습니다

추가로 한국인 직원 한분 계십니다


#9

제가 좀 과하게 표현한건 맞습니다.
애초에 일본어와 중국어 지원을 할때 한국어를 하지 않았다는점은 상대적으로 한국의 존재감이 떨어지는 것은 어째튼 사실이죠.
지갑 언어 업데이트는 정말 간단한 작업입니다.
게다가 요청이 있었는데 구체적인 이유 언급없이 내부사정으로 미룬다는게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저는 여타의 외국 대기업이 그렇듯이 한국을 무시하고 상대적으로 차별하는 것이 싫을 뿐입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카르다노도 신경을 좀 썼으면합니다.

한국인 직원 한분 있다는 사실 새롭게 알았네요, ㅎㅎ


#10

제가 질문하긴 했지만 결코 말씀하신 것처럼 한국을 무시한다거나 그런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내부 사정이 있는 관계로 한국어 지원을 못하고 있는것 같긴 합니다.
아래 다이달루스의 깃헙 소스코드 한 부분을 보시면 언어를 한국어로 지원할 의사도 있었던 걸로 간주됩니다.
ko-KR은 한국어거든요.


#11

그리고 translationsDirectory에 명시된 경로를 추적해보면 한국어로 서비스하기 위한 json 포맷의 언어팩도 존재합니다. 다만 아직 번역작업을 안한것으로 보입니다. 영어네요.


#12

해적님! 답변 감사합니다♡
번역 분량은 많아보이지 않네요.
제가 한글화 스캐쥴과 지연되는 정확한 이유 지갑 개발팀에 다시 한번 문의해보겠습니다.


#13

Huh?? Did you just say . . . Hello? :joy::joy::joy:


#14

We are talking about Korean language support for the wallet.


#15

Awwww!!! You guys are cool!!! Continue on, just saying h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