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은 우리의 힘입니다

Cardano 커뮤니티 여러분,

우리 커뮤니티는 현재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사람들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Cardano는 우리의 다양성, 다양한 관점, 그리고 Cardano와 함께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순수한 열정을 바탕으로 나날이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생태계가 성장하면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참가자들이 새롭게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가 새롭게 합류한 이들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맞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를 강하게 만든 것은 우리의 다양성이며, Cardano 프로토콜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열정은 배경과 상관없이 우리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Cardano 프로젝트는 다양한 문화적, 사회적 배경을 가진 글로벌 구성원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에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Cardano 커뮤니티 행동 강령은 민족 및 인종적 배경, 출신 국가, 성 정체성, 연령, 언어, 종교적 신념, 성적 지향 또는 장애와 관계없이 공정한 기회를 제공받는 것과 더불어 Cardano 생태계의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을 존중하고 환영하며 기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우리의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우리 커뮤니티가 모두에게 안전한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Cardano 생태계에서 적극적인 참여자로서 더 많은 책임을 지고 있는 앰배서더 여러분과 스테이크풀 운영자 여러분이 앞장서서 도움을 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Cardano 재단은 커뮤니티 내 상호 존중을 장려하며, 다양성을 바탕으로 우리의 힘을 키우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합니다. 우리 모두 하나되어 대외적인 교류와 커뮤니티 내 모든 상호 간의 교류에 있어서 최고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기를 바랍니다.

블록체인 업계 전체에서 구성원에게 가장 친화적이고 가장 번성하고 있는 커뮤니티의 일원이라는 점에 감사함을 느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두 힘을 합쳐 이 커뮤니티가 커뮤니티 일원 모두에게 친숙한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의 강점은 다양성에 있습니다!

Cardano 커뮤니티 관리 팀 드림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