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ano 커뮤니티 뉴스레터 - 2019년 3월 1일

Cardano 뉴스레터는 Cardano community팀이 격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프로젝트 소식과 이벤트 소식등을 받아보세요!

Cardano 1.5 릴리즈 소식

Cardano Effect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IOHK의 David Esser, Duncan Coutts, Ravi Patel, Charles Hoskinson, Neville Freeman이 다가오는 Cardano 1.5 릴리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곧 있을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진행 방식, 이번 업데이트가 거래소들에 미칠 영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해당 에피소드를 시청해주세요.

에피소드 요약 및 영상 바로가기

IOHK Summit에 참여하세요!

오는 4월 17~18일 아름다운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IOHK 서밋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IOHK, Emurgo, Cardano 재단의 주요 프로젝트 관련자들이 참석할 예정인 이 행사에 여러분이 함께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서밋 티켓 구매를 위한 adaPay가 활성화되어 있으며, ada로 티켓을 구매할 시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하러가기

Cardano에 대해 더 알아보기

이전에도 소개해드린 바와 같이 Cardano에는 멋진 커뮤니티들이 많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멤버 Markus와 Robert가 Clio.1이라는 Cardano 관련 교육 허브를 만들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Plutus 스마트 계약서 작성 방법을 담은 교육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외 Ouroboros 패밀리에 대한 전반적 내용을 포함한 다른 강좌도 곧 개설될 예정이오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Clio.1 Education Hub 바로가기

또한 한국의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컨텐츠들이 커뮤니티 회원분들을 통해 한글로 번역, 공유되고 있습니다. 한국 카르다노 커뮤니티 멤버들의 컨텐츠들을 확인해보세요!

Emurgo 뉴스레터

Emurgo는 Cardano 프로젝트의 공식적인 상업적 벤처 파트너입니다. 이들은 Cardano 시장 도입을 촉진하는 한편 Cardano의 탈중앙화 블록체인 생태계를 채택하는 프로젝트나 조직에 투자 및 조언을 제공하거나 직접 구축을 진행함으로써, ada 보유자에게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식지 구독을 통해 최신 정보를 접하세요!

Emurgo 뉴스레터 (영어,일어) 구독하기

온라인 스캠 주의

암호화폐가 인기를 얻고 블록체인 기술 규모가 커짐에 따라 관련 스캠 유형도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주의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를 가장한 온라인 사기가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고, 저희 역시 피해로부터 예외가 아닙니다. 지금까지 여러 스캠 Daedalus 앱, 가짜 Cardano 소셜 미디어 계정 또는 프로젝트 멤버를 사칭한 개인 메시지가 리포트 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고려할 때, 모든 커뮤니티 회원은 Cardano 커뮤니티의 모든 채널에서 온라인 스캠 사기에 대해 더욱 경계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안전 수칙 바로가기 (영문)

Cardano 밋업소식

뉴욕시 Cardano 밋업에서는 Emurgo와 SOSV가 운영하는 창업기업 액셀러레이터(Startup Accelerator) 겸 벤처 스튜디오인 dLab의 런칭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밋업에서는 Emurgo의 주요 인사와 Cardano 재단의 Nathan Kaiser 의장이 연사로 나섰으며, Nathan은 직접 Cardano Reddit에서 모은 질문을 토대로 AMA(묻고답하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밋업 주최자의 후기(영문)를 여기서 읽어보세요.

향후 밋업 참가신청
3월 4일 런던: Coinscrum Plutus & Marlowe Meetup
3월 4일 시드니: Cardano Community Meetup
3월 5일 암스테르담: Cardano Community Meetup
3월 14일 브리스톨: Symphony of Blockchains Meetup


한국어 카르다노 뉴스레터 구독 하기!! :slight_smile:
https://www.cardano.org 하단 Sign Up!! (한국어 선택 가능!!!)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