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G는 Cardano의 과소평가된 이점입니다

https://cexplorer.io/article/iog-is-an-underestimated-advantage-of-cardano?__cf_chl_tk=hEvDD3pl88_UdK8m5J8eQU2FsGP.ATzyjXbnMCwdSl0-1682898893-0-gaNycGzNDKU

수년 전 암호화폐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을 때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이상한 의견 중 하나는 비트코인에 리더가 없으며 탈중앙화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라는 주장이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Bitcoin에 팀이 없거나 원하는 사람이 Bitcoin을 수정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네트워크 프로토콜의 프로그래머이자 전문가인 저는 이것이 말도 안 되는 소리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그것을 믿고 있습니다. Charles Hoskinson과 IOG 팀은 때때로 문제로 간주되지만 실제로는 Cardano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공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탈중앙화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팀이 코인이나 해시 비율을 통해 분산된 실행 중인 분산 네트워크로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할 수 없는지 모릅니다. 일반 대중은 세상의 모든 소프트웨어에 관리자와 의사 결정자로 구성된 팀이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왜 전문가, 과학자,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팀이 Cardano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팀인지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그 혜택을 어떻게 누릴 수 있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TLDR
Cardano 커뮤니티는 IOG 팀을 자랑스러워해야 하며 프로젝트의 성공이 블록체인 기술을 개선하고 혁신하는 능력에 달려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금과 달리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더 나은 돈을 원한다면 새로운 금융 시스템을 무한정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이 위안이 됩니다.

블록체인에 관리자 팀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에는 영원히 경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커뮤니티 간의 다툼을 통해 사람들이 인지하는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기술적으로는 불가피하고 심지어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기술 진보는 멈출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프로토콜이 영원히 수행되며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 반대입니다. 프로토콜이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지속적인 유지 관리와 혁신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분명히 더 나은 프로토콜이 이기고 패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혀질 것입니다. 주관적이기 때문에 좋고 나쁨에 대한 귀하의 정의가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어떤 더 나은 형태는 무언가에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항상 경쟁자를 대체할 것입니다. 자연이 작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이 원칙을 마음속에 새기고 있습니다. 주어진 환경에서 자원을 더 잘 관리하고 새로운 조건에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이 항상 승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 화폐가 기술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특히 경제학자들은 암호 화폐를 너무 경제적으로 보고 돈이 불변하고 안정적이며 단단하고 어떤 면에서는 멍청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특히 Bitcoin의 경우 cryptocurrencies를 금과 비교합니다. 그러나 이 비교는 거짓입니다. 금은 상품이며 이를 관리하기 위한 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금은 전기, 인터넷 또는 전체 노드를 실행하는 사람들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금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블록을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은 물리적인 반면 암호화폐는 디지털입니다. 프로토콜은 기본적으로 소스 코드의 일부입니다. 일련의 규칙과 하위 기술입니다. 일부 규칙은 수시로 변경해야 하고 일부 기술은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경쟁적인 전투에서는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혁신이 필요합니다.

금은 끝났고 문제가 없습니다. 금에 문제가 있더라도 이를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프로토콜은 금과 정반대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경제적 관점만 있고 기술적인 관점이 충분하지 않다면 이 기술의 본질을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완벽한 블록체인 프로토콜은 없으며 실제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Cardano, Ethereum 및 Bitcoin에는 모두 문제가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일부 인플루언서가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각 프로젝트의 팀은 프로토콜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많은 IT 전문가들이 알고 있거나 최소한 의심하고 있습니다.

금과 달리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문가로 구성된 팀, 자금, 문제 해결을 위한 충분한 시간이 중요합니다. 또한 문제를 설명하고 해결책을 찾고 우선 순위를 정의하는 능력입니다. 그것이 기업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탈중앙화 프로토콜의 경우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상적으로 어떤 형태의 투표를 통해 분산된 방식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또한 커뮤니티가 VC 자금의 영향을 피하려면 자금을 확보해야 합니다.

여전히 프로토콜에 팀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더 생각해 보십시오. 주위를 둘러보세요. 잘 알려진 소셜 네트워크나 인터넷의 다른 서비스가 관리자 팀이 없다면 지배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인터넷의 모든 서비스는 훌륭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진 네트워크 프로토콜일 뿐이며 많은 프로그래머 팀이 문자 그대로 매일 이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 일을 중단한다면, 경쟁자는 매우 빠르게 그들의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서비스가 지배적일 때 혁신에 대한 욕구(및 필요)가 감소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기업은 종종 유연성이 떨어지고 변화나 사용자 요구에 적시에 대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경쟁이 성공하는 경향이 있는 이유입니다. 지배력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전문가가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프로그래머가 이를 구현합니다.

TCP/IP는 1980년대에 상업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이후 인터넷을 포함한 모든 네트워크 통신의 지배적인 프로토콜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40년 넘게 존재하며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서비스를 찾으십시오.

블록체인 기술에는 많은 미해결 문제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처음부터 해결되지 않은 많은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시간의 시험을 견딜 만큼 충분히 오래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채택률은 여전히 너무 낮아 그들이 대량으로 사용되기 시작할 때 일어날 일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해봅시다. 우리 모두는 블록체인이 충분히 확장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당 10, 1,000 또는 10,000 트랜잭션이면 충분합니까? 두 번째 레이어가 트랜잭션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가능성이 있지만 1,000개가 충분한 확장성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아직 암호 화폐를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모릅니다. 인구의 10%가 내일 기존 블록체인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네트워크가 무너질 것입니다. 5년, 10년 후에도 똑같을까? 그렇다면 유망한 기술인 블록체인은 거의 확실히 실패할 것입니다. 확장성을 해결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합의를 위해 며칠을 기다리거나 수백 또는 수천 달러를 지불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팀은 5년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다리거나 지금 확장성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까? 팀은 두 번째 계층에 집중해야 합니까, 아니면 첫 번째 계층의 확장성을 다루어야 합니까? 사용자는 팀 구성원이 생각하는 것과 다른 것을 원합니까?

또 다른 큰 미지수는 시간 테스트입니다. 오래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보안 예산 문제에 직면합니다. PoW는 유지하기가 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합의이기 때문에 이것은 비트코인에 특히 중요합니다. 모든 새로운 프로젝트는 몇 년 또는 수십 년 안에 비슷한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문제가 실제 위협이 되기까지 얼마나 걸릴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보안 예산은 코인의 시장 가치와 관련이 있고 아무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부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를 폐쇄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본 유출과 유동성 감소는 올해에도 보안 예산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팀은 제안을 승인하고 구현하는 데 5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솔루션을 제시해야 합니다.

PoS는 경제적으로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쉽기 때문에 보안 예산 문제를 부분적으로 해결합니다. 그러나 PoS조차도 아직 충분한 시간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수십 년이 필요할 것입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의 경쟁은 수수료를 낮출 것입니다. 사람들은 즉각적인 거래, 빠른 결제, 신뢰성,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원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요청을 받게 되고 팀은 이를 충족할 수 있거나 해당 프로토콜이 사용자를 잃게 됩니다.

사람들은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대하는 방식이나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식과 전혀 다르게 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대안을 시도하거나 친구의 추천에 따라 결정을 내리거나 마케팅에 굴복할 것입니다. 네트워크 효과가 핵심 요소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효과는 프로토콜이 대량 채택이 가능한 경우에만 생성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네트워크 효과가 큰 프로토콜을 능가할 수 없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Ethereum은 이미 이 지표에서 Bitcoin을 능가했으므로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효과는 프로토콜이 기술적으로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원칙적으로 성장할 수 없습니다. 채택의 주요 물결은 아직 오지 않았으며 아무도 사람들의 행동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사람들은 자신의 관점에서 가장 유용한 프로토콜을 사용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Cardano의 미래에서 IOG 팀의 역할
실제로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입니까?

현재로서는 아마도 대부분 내러티브, 코인 시장 가치 성장, 프로젝트 연령 및 네트워크 효과일 것입니다. 우리는 감히 미래에는 주로 기술, 또는 기술이 가능하게 할 유용성이 될 것이라고 감히 말합니다.

내러티브는 좋은 마케팅이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자본화 성장은 언젠가는 둔화될 것이며 오늘날처럼 중요한 역할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Cryptocurrencies는 오늘날 주로 추측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우리 모두는 투기로 사회에 더 가치 있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가치가 상승을 멈추고 향후 10년 동안 일정하다면 채택은 다른 것, 즉 유틸리티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오늘날 모든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네트워크 효과는 소셜 네트워크 또는 명목 화폐의 네트워크 효과 측면에서 매우 작습니다.

기술 혁신은 향후 채택의 주요 동인이 될 것입니다. 네트워크 효과를 키우기 위해서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것이 어떤 레이어에서 해결되는지는 원칙적으로 중요하지 않지만 완전히 매끄럽고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탈중앙화 서비스의 유용성은 반드시 성장해야 합니다. 이제 거래 네트워크만으로는 성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확실해졌습니다. 사람들은 탈중앙화에서 완전한 금융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스마트 계약을 통한 프로그래밍 가능성은 더 폭넓은 채택을 위한 핵심 기능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계속할 수 있지만 깨달아야 할 중요한 것은 위의 어떤 것도 현재 프로젝트에서 제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간의 테스트나 많은 사용자의 유입을 통과하지 못한 것입니다. 더 많은 사용자가 해커를 끌어들일 것이며 그들의 실패만이 프로토콜과 서비스가 충분히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과학자,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팀만이 블록체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의 문제뿐만 아니라 아직 나타나지 않은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혁신하고 구현해야 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기술이 나오면 모방하고 이상적으로는 개선해야 합니다.

Cardano의 성공에서 IOG 팀의 역할은 놀라울 정도로 절제되어 있습니다. IOG 팀은 가장 큰 팀은 아니지만 가장 큰 팀 중 하나입니다. 형식적인 방법과 과학적 접근을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보다 조금 느릴 수 있지만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일 수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는 복잡하고 과학적 접근 없이는 풀 수 없을 것입니다. 많은 경쟁 프로젝트가 블록체인 기술이 제공해야 하는 가장 가치 있는 탈중앙화를 희생했습니다. 탈중앙화를 유지하고 그 위에 확장 가능한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은 엄청난 기술적인 견과입니다. 일반 대중은 이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경제학자들은 암호 화폐로 지불하기를 원하지만 실제로 현재 기술적으로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IOG 팀은 블록체인 기술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IOG 팀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신뢰성을 과학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프로토콜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IOG 팀은 다중 체인 지갑 Lace, 두 번째 계층 Hydra(동형 상태 채널 포함),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Midnight 및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몇 배로 높일 PoS 합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모든 필요한 개선 및 혁신 외에도 많은 다른 것들이 추가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IOG 팀이 일반적으로 유사한 프로젝트에서와 같이 중앙 집중화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Cardano는 온체인 거버넌스를 통해 관리됩니다.

IOG 팀은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필수 부분으로 남아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커뮤니티 중심입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이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거버넌스에서 더 많은 실험을 하고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공평합니다.

이 문서는 탈중앙화된 거버넌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기능하는 커뮤니티가 있는 팀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가질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자산 중 하나임을 지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팀에 리더도 팀도 없는 척하는 것을 의미하는 비트코인을 복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미래의 성공을 위한 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투명성, 의사소통, 그리고 어떤 형태로든 작동하는 거버넌스입니다.

Cardano 커뮤니티는 IOG 팀을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떤 결정에 대해 객관적으로 비판적일 수 있습니다. 변경 및 개선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Cardano는 ADA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의 것입니다. 팀이나 Charles의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를 지배할 힘이 없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연구하고, 변화를 구현하고, 혁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뿐입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팀과 심지어 리더가 있다고 비판하는 것은 매우 순진합니다. 사람들은 팀과 탈중앙화 네트워크 간의 연결을 이해하기 위해 탈중앙화를 더 연구해야 합니다. 물론 Charles Hoskinson도 IOG 팀도 Cardano 네트워크를 종료하는 STOP 버튼이 있습니다. 아무도 그들에게 그렇게 하도록 강요할 수 없습니다. Charles와 전체 IOG 팀이 내일 세상에서 사라진다면 Cardano 네트워크는 계속 실행될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이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
비트코인은 첫 번째 계층에서 혁신이 필요하지 않은 예외적인 프로젝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팀과 어떤 형태의 거버넌스가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생존을 위해 유지 관리만 필요할 수 있지만 누군가는 항상 해야 합니다. Ordinals 프로젝트는 NFT를 비트코인으로 가져왔습니다. 우세한 견해는 서수가 괜찮고 누구나 비트코인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태도가 불편함을 고백합니다. 나는 그것을 일종의 혼돈이나 커뮤니티 내에서 합의에 도달할 수 없는 무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변화가 보수적이고 사려 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부 기능은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이 비난하는 것으로 남용되지 않습니다. Bitcoin 팬으로서 그대로 두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최선의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마트 계약 플랫폼 간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기술적 성숙도와 경쟁사를 따라잡고 혁신하는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팀은 경쟁적인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이전 블록체인의 기술적 우위를 따라잡기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오픈 소스 환경에도 불구하고 사실입니다. IOG와 같은 팀을 구성하고, 전 세계 많은 대학에 시설을 갖추고, 가장 분산된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IOG 팀이 Cardano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하며 존재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