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HK 써밋 단체 시청 이벤트!

Cardano 재단은 커뮤니티 Charles Hoskinsons의 IOHK 서밋 Keynote 스피치를 영상으로 관람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4월 17일 한국시간으로 밤 10시 10분, Charles Hoskinson이 2019 IOHK Summit에서 키노트 스피치를 합니다. "State of the Nation"이라는 타이틀의 이 스피치를 통해 Charles는 IOHK의 목표와 제품, Cardano 2020의 비전등에 대해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 키노트 스피치는 IOHK Youtube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생방될 계획입니다.

중요한 주제가 논의될 이번 키노트 스피치에 맞추어 Cardano 재단에서는 글로벌 커뮤니티 멤버들이 함께 모여 이 키노트 스피치를 감상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family_man_woman_girl_boy: 유투브로 Charles의 키노트를 여러 카르다노 멤버들과 함께 모여 시청하세요! 키노트 시청을 위한 밋업을 개최하셔도 좋습니다!

2. :video_camera: 스피치가 시작하기 전, 함께 모인 멤버들과 함께 “Cardano 2020” 구호를 외치는 영상을 촬영하세요. 기발한 어떤 비디오라도 좋습니다!

3. :twitter:녹화한 영상을 트위터에 @Cardano를 태그하신 후, #Cardano2020#IOHKSummit2019 해시태그를 반드시 달아 공유해주세요!

4. :heart: 마지막으로, 많은 좋아요를 받을 수 있도록 공유해주세요!

공유한 비디오 게시물에 4월 18일 서밋 종료시까지 1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그룹에게는 Cardano Tangem 카드를 이벤트 선물러 증정합니다!

이벤트 선물 증정 조건을 만족하신 그룹에게는 저희가 별도로 DM을 드릴 예정입니다. 잊지말고 @Cardano 계정을 팔로우 하세요!

유의: 본 이벤트는 써밋 참여 독려를 위한 유희성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의 운영은 Cardano Foundation의 재량에 따릅니다

모든 참여자분들에게 행운을 보냅니다!